|
2026-06-28 22:13
조회: 170
추천: 0
레테 노멀 진힐라 드디어 깼다 크아아ㅏㄱ ㅋㅋㅋㅋ6시까지 하다 ㅈ같아서 9시 반 정도까지 좀 쉬다가 콜렉터, 알레리아, 몬파 블루, vip 보스 버프 빨고
실 안전지대 텔포오면 쿨탐기 쓰고 튀고 왔다갔다하다 극딜박는 식으로 하니까 원트로 깨네 ㅋㅋㅋㅋ 오늘 하루종일 못 깨던게 허무할 정도군
EXP
12,204
(0%)
/ 13,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혹하는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