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저는 5천만 레테
5천만 나로

3천만 보마랑 
2천만 레테랑 

이렇게 4이서 지인파티로 검마 뉴비들끼리 갈려고 하는데 

이럼 흔적 손해 많이봐서 4주 해방 힘든가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