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보상으로 페하주는데 3주차에 이유없이 페하를 하나 더줄리가없음 창섭이형이 그렇게 허술하게 일 안함 ㅇㅅㅇ
밑에놈들이 겜안분이라 의례적으러 넣은거라고? 그럴지도...ㅅㅂ
하버부 하나 더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