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34
조회: 128
추천: 0
7월이든 8월이든 이벤트하나들어오면서 하버부줄듯챌섭보상으로 페하주는데 3주차에 이유없이 페하를 하나 더줄리가없음 창섭이형이 그렇게 허술하게 일 안함 ㅇㅅㅇ
밑에놈들이 겜안분이라 의례적으러 넣은거라고? 그럴지도...ㅅㅂ 하버부 하나 더 줘!
EXP
4,820
(5%)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렌아가입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