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집들어와서 누워서 좀 쉬다가 미라클이라 옥션 구경만 좀 하고 롤 몇판 때리고 왔더니
아 맞다하고 시간 봤을때 12시20분이넹 몬파 썬데이 없길 다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