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 대표팀 지금 중국한테도 털리는수준으로 성적이안나옴
유스풀 박은지 오래돼서 이강인뒤로 진짜 뭐 없는수준임 그나마 이번에 오현규정도?

당분간 암흑기는 확정이라더라 감독의 문제를 떠나서 그냥 선수풀이 멸망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