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송장보면 주소가 **33으로 되어있는데 택배 아래에 검은 마커팬으로 **32라고 적어놔서 우리집으로 온거같은데

이거 그냥 놔두면 알아서 회수해가겠지? 옷이던데

괜히 찝찝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