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유입인데 그 에르다 공용 바인드랑

레테 120초 바인드가 있잖음

그러면 공용 바인드로 묶고

버프 올리고 극딜할때 120초 바인드도 걍 딜링기로 씀?

아니면 바인드 저항 풀리는걸 보면서 써야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