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01
조회: 193
추천: 0
유입 메린인데 바인드도 걍 딜로 쓰는거임?레테유입인데 그 에르다 공용 바인드랑
레테 120초 바인드가 있잖음 그러면 공용 바인드로 묶고 버프 올리고 극딜할때 120초 바인드도 걍 딜링기로 씀? 아니면 바인드 저항 풀리는걸 보면서 써야하는거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힐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