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18
조회: 169
추천: 0
레테는 유미급인듯보마보다 딸각이 존재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레테는
메이플계의 유미같음 최소한 눕거나 다른 텔포와 다르게 윗점프시 약간의 딜로스가 하나도 없음.. 쿨뚝효율도 잘 받는거 보고 할수록 얼탱이가 없는데 텔포들 현타 좀 씨게 올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