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마보다 딸각이 존재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레테는
메이플계의 유미같음 최소한 눕거나 다른 텔포와 다르게
윗점프시 약간의 딜로스가 하나도 없음.. 쿨뚝효율도
잘 받는거 보고 할수록 얼탱이가 없는데 텔포들 현타
좀 씨게 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