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해방 할려고 응꼬쇼 했는데
280도 찍고 검마 배율도 더 올라왔으니 수욜 솔플은 저번만큼 안 힘들거 같고..

이제 임시 템 없이 천천히 하나하나 길게 보고 들고와야겠어
사실 아직 카데나에 확신이 없어서 더 고민이긴 함 내 손가락이 감당을 못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