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만들었는데 시즌보스 일회성 보스라 아쉽네

다음 시즌에서 카이 처럼 중간다리 역할로 나오겠지만

반응이 너무 좋아서 일회성 보스로 쓰인게 아쉽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