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제자리에서 한 번씩 왔다갔다 해주면서
젠 소리 들리면 스킬 딸깍딸깍
ㄹㅇ 말 안 되네
자동 룬까기만 추가되면 완벽하다
재획이 이렇게 쉬운 거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