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3:05
조회: 4,249
추천: 26
대장장이 시원하게 청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번 챌섭만 1조 태웠는데 결국 목표 단 하나도 못 이루고 청산 에공삼? 에마삼? 바라지도 않았는데 시발거 보조 에디21에서 뒤질줄은 생각도 못 했네 본캐는 1플마단에 챌섭캐 겨우 4천따리인데 소각메소만 12조임 ㅋㅋㅋㅋㅋㅋㅋ ㅁㅊ 도박중독 ㅋㅋㅋㅋㅋ 그냥 칠흑 36퍼나 미트라 36 or 에디 30 띄우고 싶었는데 12조 넘게 쓸때까지 단 한 번 띄우고 강제로 접힘 어케 코인 차트보다 이 ㅈ같은 기댓값이 더 어려운거임 씨발 개좆같은 게임 그래도 사랑한다 개새끼야 오늘 블랙 연장해줄게 좆같은 버섯대가리 게임 님들은 특히 뉴비들은 진짜 경매장에서 사먹어 비싸다는 거지새끼들 엄살 염병떠는 소리에 쫄지말고 걍 사먹어 한 부위는 운빨로 띄워도 2개부턴 기댓값 처 박는다 걍 사먹어라 경매장 비싼거 아니다 뭐만하면 템값 비싸단 병신들 족쳐야됨 ㄹㅇ 창섭이형 솔직히 이정도 소각했으면 쌀먹해도 되죠? 이제 mvp말곤 돈 안쓸건데 솔직히 에공삼 에마삼 한 번씩만 주십쇼 빌런 새끼들은 에공삼 물 떠가듯 가져가는데 나는 왜요 기댓값 2배 태웠어요 암만 운빨겜이라도 이건 아니잖아 진짜 한 번씩만 주십쇼 열심히 메소 태울게요 + 누락 총 메소 샷 씨발 13조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