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안ㅊ칠땐 끄곳싶은ㄷㄷ데 핉터ㅓ키 끄면 글자를꾹ㄱ누르면 글자가1번나온뒤로 ㅇ안써ㅓ져요
그래서 재부팅ㅁ만ㄴ 여러번 하고있는데 답 아시는 형님 계ㅖ실까ㅏㅇ요 ㅈㅈ직ㄱ금도ㅗㅗㅗ 필ㄹㄹㄹㄾㅌ텈킬로 쓰고있ㅇ러요ㅛㅛㅛ


팁게에 많ㅇ이 나온ㄴ 그 필터키 프로그램은ㄴ 안쓰고싶어요 레지스트리값만   고정해둔채로   필터키 온 오프 하고시ㅣㅍ은데     그러면 재부팅밖에 답이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