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엔링이랑 데브펜 살건데
18성 966 vs 30퍼 사서 샤타때 18성 달기

작만 안 된 18성 966이랑 윗잠 30퍼 깡통이랑 가격 비슷하던데
이러면 뭐 하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