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넴은 말 안하겟지만 초행에 랜덤픽해놓고 세이라 걸리니까 대충 끄적이다가 8랩찍고 보스잡을려니까 파탈하고 나간 두놈 저주한다. 2번째때는 최소한의 브리핑이라도 해줫는데 개무시하고 나가더라.. 그따구로 할거면 돌리질말든가 어차피 못깰거같던데.. 

다행이 3트째에 공략 아는 세이라분 만나서 9분대컷하긴햇는데.. 공략도 모르고 안보고 브리핑도 안들을거면 걍 돌리질 마라.. 왜 이딴 컨텐츠만들엇냐고 운영자나 욕하면서 그냥 경험치 먹지마라. 민폐끼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