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50으로 2시간은 트라이한거 같은데

도핑값만 와장창 깨지고

깰 뻔한 판은 저능아 행동 시전해서 망하고

루미가 검마 상성이 좋으면 좋은 직업인데

후딜 직업으로 해방무적 없이 3페 치려니까 진짜 죽을맛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