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14
조회: 346
추천: 0
나 해방 다음주에 몬하는거야..?![]() 자석펫 유입으로 엄청 열심히했는데 첫주에 하드보스들 연모로 다 잡아놓고 찐모로 뭐 다 했는지 모르겠어.. 지금 스우 퀘스트중이고 630 기운인데 이번달 가기전에 (이틀남음) 검마 잡구 담주 목요일에 보스 다 돌면 해방 되는지를 모르겠어 계산기가 검마를 한번으로 쳐주는건지..뭔가 이상하더라구 나 해방 너무 하고싶어
EXP
119
(19%)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쿠우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