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펫 유입으로 엄청 열심히했는데

첫주에 하드보스들 연모로 다 잡아놓고 찐모로 뭐 다 했는지 모르겠어..

지금 스우 퀘스트중이고 630 기운인데

이번달 가기전에 (이틀남음) 검마 잡구 담주 목요일에 보스 다 돌면 해방 되는지를 모르겠어

계산기가 검마를 한번으로 쳐주는건지..뭔가 이상하더라구 나 해방 너무 하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