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15
조회: 601
추천: 2
검마 3페가 뉴비절단기인 이유바인드 면역+존시스템+싸대기 숙이기+겹치는 레이저+검마주차+파운틴컨+데카시스템
이 모든게 몰아박혀있으니 뉴비는 못깰만하다고봄 나도 60분이었으면 딱코로 풀꽉 못쳤을듯 개인적으로 바인드면역이랑 3번째존은 완화하는게 맞다고봄
EXP
15,105
(45%)
/ 1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쪼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