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드 면역+존시스템+싸대기 숙이기+겹치는 레이저+검마주차+파운틴컨+데카시스템

이 모든게 몰아박혀있으니 뉴비는 못깰만하다고봄

나도 60분이었으면 딱코로 풀꽉 못쳤을듯

개인적으로 바인드면역이랑 3번째존은 완화하는게 맞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