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헥환 3.3밖에 안되는데..이칼배율 140나오는데 전혀 택도 없더라구요. 혹시 돈 더 안써도 이상태로 챌린저 찍을 수 있나요..?
해방은 7/2일에 되긴 합니다.

왜 400억이나 썼는데 남들보다 환산이 안나올까요 ㅜ 사기매물만 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