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18
조회: 715
추천: 0
메이플 뉴비 챌린저 달고싶어서 400억 썼는데![]() ![]() ![]() 아직 헥환 3.3밖에 안되는데..이칼배율 140나오는데 전혀 택도 없더라구요. 혹시 돈 더 안써도 이상태로 챌린저 찍을 수 있나요..? 해방은 7/2일에 되긴 합니다. 왜 400억이나 썼는데 남들보다 환산이 안나올까요 ㅜ 사기매물만 샀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