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42
조회: 433
추천: 0
레테 검마 3페 안 익숙해서 그런가 뭔가 불편하네검마 특성상 위로 블링크했다가 내려오는 경우가 많은데 공중체공도 그렇고 대각텔도 그렇고 뭔가 별로인거같은 느낌
내가 모르는 파훼법이 있으려나 내려오다가 맨날 쳐맞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