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특성상 위로 블링크했다가 내려오는 경우가 많은데 공중체공도 그렇고 대각텔도 그렇고 뭔가 별로인거같은 느낌

내가 모르는 파훼법이 있으려나 내려오다가 맨날 쳐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