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세렌 잡고 플라즈마 하트 올리면서 배율 좀 올려서 검마 트라이 하루종일 할건데

만약 각 안보인다 싶으면 달이 끝나기 전에 2인격이라도 돌아야 좋을 것 같아서

미리 알아두려고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