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11분 39초입니다.

디바

같은 거리
0:50 힐
01:03 이속
01:10 힐 볼륨업
01:18 이속 볼륨업
01:34 우클릭v(힐)
01:41 우클릭v(이속)
02:05 멀리서 우클릭(힐)
02:10 멀리서 우클릭(이속)
02:16 멀리서 우클릭(힐 볼륨업)
02:21 멀리서 우클릭(이속 볼륨업)
02:39 아래 보고 우클릭(힐)

멀리 날아감
02:50 상대 점프중 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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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호그

같은거리
03:30 밀착해서 우클릭(버프 상관 없음)
03:42 멀리서 우클릭
03:43 루시우가 점프하면서 우클릭

미세하게 앞으로 떨어짐
04:30 호그 앉기 

멀리 날아감
04:48 호그 점프 시작한 순간
04:56 호그 점프 최고높이 - 시작한 순간보다 덜 밀림
05:11 호그 백점프 - 어마어마하게 날아감
05:34 앞으로 점프 - 제자리 점프와 비슷하게 멀리 날아감

덜밀림
06:00 앞으로 걸어오는 중 우클릭

로드호그가 보고있는 방향(같음)
06:32 - 정면
06:39 - 뒤

평상시 로드호그, 트레이서, 라인하르트 날아가는 거리 비교
06:53~ 세 영웅 차이 없음

루시우 밀려나는 거리
10:00~ 스케이트에 밀려 멀리 날아감(상대 루시우의 버프 상태는 상관 x)

루시우(사용자) 이동 방향에 따라 밀려나는 거리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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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우클릭에 밀리는 거리는 영웅에 상관이 없다
우클릭에 밀리는 거리는 루시우와의 거리에 상관이 없다
우클릭에 밀리는 거리는 루시우가 보는 방향과 상관이 없다
우클릭에 밀리는 거리는 루시우의 상태(앞으로 이동, 뒤로 이동)과 상관이 없다.

모든 영웅에 대한 사례는 아니지만.. 실제 플레이에서 궁금했던 내용은 최대한 다뤄봤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