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최고의 투구, 라브레스카의 투구!
그 투구를 만들 수 있는 재료인 서리의 불꽃과 서리의 불씨를 구할 수 있는 사냥터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므로웨크 미궁은 강력한 방어력과 공격력을 모두 갖춘 모험가만이 도전할 수 있는 곳이며 그곳을 지키는 여왕 베르세데스는 만나는 것조차 어려운, 마주치면 그 위압감에 가슴 저려오는 무시무시한 존재 입니다.

하지만, 검은사막의 모험가에게 불가능은 없습니다.
도전하고자 하는 모험가에게 그 길을 열어 드립니다.

므로웨크 미궁의 주인, 여왕 베르세데스를 사냥하는 법을 공개 합니다.

여왕은 등장 메시지와 함께 미궁의 모든 몹들이 숨어 버립니다.
므로웨크땅굴과 상호작용을 하면 여왕의 기운이 있는 무시무시한 방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입장하면 작은 공터가 있습니다.
그 공터에서 숨을 고르며 함께할 모험가는 누구인지 나의 장비와 버프는 최상의 상태인지 점검을 합니다.

여유가 있는 모험가라면 공터를 내려와 여왕이 있는 방을 살펴보고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잠시 피할 수 있는 공간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토리가 있는 쪽으로 올라가는 길로 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잠시 후 여왕의 방으로 통하는 입구가 막히면 여왕이 기지개를 펴며 자신의 휴식을 방해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며 무자비한 공격을 해오기 시작합니다.
여왕이라는 호칭에 걸맞게 수많은 므로웨크의 무리들... 무라스카, 독충, 철벽의 무라스카, 무라스토 장군 등이 여왕의 휴식을 방해한 모험가를 엄하게 추궁합니다.
동굴 천장에서 수시로 떨어지는 종유석도 준비되지 못한 모험가에게는 치명상을 입힐 수 있는 무시무시한 무기가 됩니다.

감히 여왕과 얼굴을 마주하고 싸워볼 생각이라면 강력히 충고! 합니다.

돌아가세요~ 여왕의 뒷편으로.

다행히 여왕은 민첩하지 못하며 여왕의 뒤를 끈질기게 공격하면 어느새 쓰러진 여왕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운이 좋다면 여왕이 가지고 있던 서리의 불꽃 혹은 불씨를 얻을 지도 모릅니다.

혹시라도 여왕을 쓰러뜨렸다면 그 환희에 그 기뿐 소식을 외부에 전하기 위해 너무 빨리 동굴을 벗어나는 실수를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천천히 주위를 둘러보면 토리가 보일 겁니다.
오늘 받은 일일퀘스트 완료 보고를 통해 카프라스의 돌 10개를 구할 수 있으며 그 동안 모아온 '므로웨크 석화 결정'을 교환을 통해서 '토리의 귀중한 상자'로 바꿀 수 있습니다.

토리의 귀중한 상자에서는 서리의 불씨를 얻을 지도 모릅니다.

검은사막 최고의 투구를 얻기 위해 오늘도 달리는 모험가에게 추천 합니다.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