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6-29 00:55
조회: 928
추천: 0
낮은 공속의 풀집자용 문장 짜봤는데요..(조언 부탁해요)http://tera.inven.co.kr/dataninfo/crest/simulator.php?mode=view&idx=3626
우선 전 궁수는 잘 모릅니다.
제 피시방에 다니는 .. 저랑 쭉 같이 테라하는 손님이 키워두신 52궁수 계정을 제가 이어받아서
어제 하루 해봤는데요...
만렙까지 달려볼 생각인데.. 풀집자니 온오프니 노집자니 말이 많더군요.
집자를 켜니 공격력은 정말 비약적으로 올라가는데 공속 패널티가 너무 심한거 같더군요.
그래서 아예 집자 상태 공속이 원래 궁수 공속이다라는 생각으로 손에 익히기 위해 무조건 집자를 켜고 하고 있습니다.
검색으로 딜사이클을 알아보니 집사관사 사이클에 징,독,속 을 넣는 방식이던데..
제가 목걸이 6% 공속을 빼고는 공속이 없어서 (무기도 제가 새로 맞춰서 52수제로.. 3중 2후로 띄워놓고 쓰는 중. 2공속도 나왔었는데. 공속은 포기하고 데미지로 가려고 해서..) 검색으로 찾아본 저 사이클을 돌리기 무리가 있더군요. 효율이 떨어진다고 해야하나?
특히 집사 같은 경우엔 후딜이 너무 심하고.. 집사과 관사 모두에 차징이속 문장 박기엔 소비가 너무 심한 듯 싶고 해서..
관사만을 주력으로 해서 문장을 짜봤습니다. 관사쪽으로만 짜니 문장포인트 여유가 있어서 나머지는 견사 쪽으로 투자해보려고 생각 중이구요..
속연 같은 경우에 관사 후 바로 쓰면 관사 후딜도 없애주고 속연을 1~4타까지만 끊어쏘면 후딜도 거의 없어서 속사로 연결시키거나 징, 독 혹은 돌려차기 후 이탈공격으로 이어주면 관사 쿨이 돌아와서 우선은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집사를 굳이 딜사이클에 넣어야하나 생각은 하지만 아직 궁수에 대해 잘 모르는 편이라서..
궁수를 꾸준히 키워오신 분의 조언을 듣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EXP
180,565
(82%)
/ 185,001
|
체리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