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고양이
2024-04-16 02:18
조회: 1,658
추천: 6
아이템이 옆그레이드인 이유(수정)보면 공격력 차이 많이 나는데??? 공속,사거리,부무기확률에 따라 최종 데미지가 다름 무쌍과 비교해보면 9렙기준 최소데미지 2 공속 0.5 부확 12% 사거리1.2M 스탯7 치명타 -99 정도의 차이임 공속이 0.5당 부확6%밸런스를 가지고 사거리 1.2M를 나노컨트롤 할수있는 유저는 적으니 의미없다고봄 최소데미지 2 부확6% 스탯데미지 7차이 스킬차이임 이정도 옵션차이인데 수십만원을 태우며 특성작을 한다!? 1단계 탁본지와 실제로 나온 영웅템의 방어력 차이가 무척 커보이는데 방어력이 1500을 넘어가는 순간 데미지 감소율이 급감함 방어력이 1000>1500갈때 데미지 감소율이 25%>45% 라고 한다면 1500>2000갈때는 45%>55% 미만으로 급격히 떨어짐 2000 넘어가면 더더욱 가파르게 효율이 떨어지겠지 애초에 영웅 1단계로 계획해둔 아이템이였음 PVE 몰이용, 유틸용 빡딜용, PVP 생존형 극딜형 유틸형 계획자의 의도와 다른방향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기 시작하니까 그냥 수치만 조금 상향에서 2단계로 내버린거지뭐... 거래소가 너무빨리 죽기시작했으니까 다시 살려볼려고 했겠지 근데 저정도 수치로 돈쓰겠냐고;; 예전 파템 둘둘시절이 반복되는 느낌이야 처음에 참 재미있었는데 여러이슈로 망해가네 안타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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깐부고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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