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은 어두운 사이버 펑크 세계를 무대로 한 초고속 액션 FPP 게임, 고스트러너입니다!

정가는 35,000원이고 4월 12일부터 무료로 받고 영구 소장해 보세요~




포트나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초고속 캐주얼 레이싱 게임, 로켓 레이싱이 네온 좀영이 빛나는 대도시의 밤으로 바뀌었습니다.

네온 러시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레이싱 트랙과 다양한 에픽 제공 트랙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KOFNRR 29 20 Neon Rush Logo RR Localized 1920x1080




도시의 거리가 기다립니다

네온 러시에서는 에픽게임즈가 제작한 다섯 개의 신규 트랙이 추가됩니다. 그중 네 트랙은 도시의 거리에서 펼쳐지는 스트리트 레이스죠. 네온이 가득한 트랙에서 밝은 조명도 희미하게 스쳐 지나가도록 달리세요.

rocket-racing-jackrabbit-3840x2160-a952a7497219.png

네온 러시 출시와 함께 이용 가능한 에픽 제작 트랙 5개를 소개합니다.
잭래빗: 드리프트와 지름길을 통해 도시의 결승선을 매끄럽게 통과하세요. (난이도: 초보. 랭크 레이싱 브론즈 I에 트랙이 잠금 해제됩니다.)
트라이시티: 진정한 자유로 경험을 위해 다른 도로 사이를 날아다니며 회피하세요. (난이도: 초보. 랭크 레이싱 실버 I에 트랙이 잠금 해제됩니다.)
컨듀잇: 이 열대우림 도시에는 폭포가 있습니다... 엄청 높이 떨어질 수도 있고요. (난이도: 전문가. 랭크 레이싱 플래티넘 I에 트랙이 잠금 해제됩니다.)
델리리움: 위아래로 뒤집힌 시내에서 운전은 자신 있으신가요? (난이도: 전문가. 랭크 레이싱 다이아몬드 I에 트랙이 잠금 해제됩니다.)
슬랩 해피: 네온 조명이 빛나는 화려한 밤거리에서 잠시 숨을 돌리고 수수한 마을에서 느긋하게 드리프트를 즐기세요. (난이도: 상급. 랭크 레이싱 골드 I에 트랙이 잠금 해제됩니다.)


크리에이터 제작 트랙에서 경쟁하세요

rocket-racing-creator-made-track-3840x2160-fa69b01681bb.png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UEFN)를 사용하면 크리에이터가 직접 로켓 레이싱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섬 코드를 사용해 특정 크리에이터 제작 트랙을 이용하거나 트랙 모음에 새롭게 추가된 5개 열에서 직접 둘러보세요.UEFN으로 제작한 트랙: UEFN을 사용한 트랙 제작 기능 소개를 위한 임시 열입니다!
커뮤니티 스피드런: 상위 트랙: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 제작 스피드런 트랙입니다
커뮤니티 스피드런: 신규 트랙: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제작 스피드런 트랙입니다.
커뮤니티 레이싱: 상위 트랙: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 제작 레이싱 트랙입니다.
커뮤니티 레이싱: 신규 트랙: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제작 레이싱 트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