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토론해봅시다.

 

게임에서 성공의 기준이 무엇인지에 대해서요.

 

제가 생각했을 때 리프트는 성공할거 같습니다.

이건 제 기준에서인데요.

 

솔직히 저는 성공의 기준이 꽤 낮은편 입니다.

 

옛날에는 몇십만 동접이어야 성공이라고 했습니다.

최근 대박인 게임들은 동접 20만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성공은?? 동접이 몇 만이라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꾸준히 서비스를 하고 있고 흑자를 내고 있는지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의 기준으로 보면 리프트는 성공할거 같습니다.

 

성공 = 대박 이 아니라는 것이지요.

 

리프트를 해보신 분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충분히 게임성은 좋습니다.

아시겠지만 경쟁 게임들이 너무 쟁쟁해서 탈이지요.

 

앞으로 나올 게임들은 모두 경쟁해야 합니다.

모 DK같은 게임도 나오자나요...ㅋㅋㅋ

 

일단 지금 리프트가 공개 서비스 한다고 해서 리프트로 예를 들었습니다.

제가 리프트를 한다고 해서 예를 든건 아니에요 ㅋ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게임은 길드워2라는...+_+

 

자 토론 해봅시다.

 

게임에서 성공이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성공에 대한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나도 성공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