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접두접미 개념때문에

같은 템인데도 천양지차.


게다가 룬드랍률은 지옥.

0.000%단위까지 내려가는 확률이었습니다.

국산게임의 확률싸움은 재료를 날릴 수 있다는 압박과 요구금액이 있었다면

블자식 확률싸움은 그냥 시간을 무지하게 잡아먹는다는 거죠.


현재는 그렇게 안하고 있지않냐.

맞습니다만 디아3에서는 다시 부활할 겁니다.
지금은 그냥 잠깐 쉬는 타임이에요.


접두, 접미중에 각 3개씩 붙을 확률 * 접두사중에 좋은 게 3개 모두 붙을 확률 * 접미사중에 좋은 게 3개 모두 붙을 확률 * 각 접사의 수치가 최고로 높은 게 붙을 확률 * 6 = 0.000000000% 으로 수렴합니다.


이게 바로 블자의 노예화.

국산게임들만 도박적 요소를 강조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