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장사의 신 근황
[45]
-
유머
딸이랑 놀아주는데 20대 남자가 딸을 계속 쳐다봄
[19]
-
유머
서경덕 교수 인스타 - 야후재팬이 난리가 났습니다
[21]
-
연예
그때는 몰랐지만 다시보니 천하의 나쁜년
[32]
-
계층
폐지 줍줍
[5]
-
사진
귀요미 짤방들) 고양이짤 드릴게요.. 저 빨개요..
[42]
-
유머
분유 타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체포된 여대생짱.
[42]
-
계층
조선시대 어느 살인사건
[12]
-
유머
친구를 살리고 싶다면 2시까지 공장으로 혼자 와라!
[16]
-
계층
ㅇㅎ?) 옆트임 원피스.
[27]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5-05-14 17:00
조회: 5,002
추천: 1
유럽인들 이나 eu 하는짓이 가끔 엄청 아니꼬운데..![]()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실내 디자인 예상도 (출처-뉴욕맘모스) 그래도 eu가 트럼프 처럼 깡패짓 하는게 아니라 논리적 근거를 들면서 규제 하는건 굉장히 잘한것들이 많죠. 20년전에는 스마트폰 이전의 휴대전화 출천 포트를 통일안하면 그거 수입안받겠다고 했고 몇년전에는 애플에서 c타입 포트 안쓰면 수입안한다고 했죠. 그리고 2026년부터 자동차 내부에서 자주 쓰는 기능들은 물리버튼 없으면 안전점수 깍는다고 했습니다. 테슬라 는 기어 변속 까지 터치스크린으로 되있는것도 있다고 들었는데 처음에 미친건가??하는 생각부터 들더군요. 저 물리버튼의 경우 소리 나 촉감으로 내가 눌렀다는 인지가 명확하기 때문에 전방 주시중에도 버튼 조작이 가능하다는점에서 안전과 직결된다는점에서 매우 잘한일중 하나라고 생각됐는데.. 현대차도 갈수록 스크린으로 기능들 옮겨가는거 보면.... 저런 규제 없으면 조만간 모든기능 전부다 터치스크린으로 들어갈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EXP
56,477
(82%)
/ 57,001
|

부두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