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외국에서 풍자한 한국 국대 감독 요약
[18]
-
유머
한국 축구 놀리는 일본인
[42]
-
계층
나는 옌스 카스트로프다, 쉬운 결정은 아니었다
[12]
-
계층
말 한마디 잘못했다가 지인에게 연락끊겼던 분
[12]
-
계층
한국이 너무 작아서 충격먹은 외국인.jpg
[28]
-
유머
고전모음) 제목학원 드립
[11]
-
계층
(시신주의) 언니의 희생
[15]
-
계층
5·18은 폭동 SNS 글 올린 30대 검거
[24]
-
연예
넘 이쁜 리센느 원이
[10]
-
연예
ㅎㅂ 어마어마했던 아주머니
[59]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5-06 23:30
조회: 6,067
추천: 0
한국 선박이 공격 받은 가장 유력한 원인?![]() ![]() ![]() ![]() ![]() ![]() ![]() ![]() ![]() ![]() ![]() ![]() ![]() ![]() ![]() ![]() ![]() ![]() ![]() ![]() ![]() ![]() ![]() 일단 2일부터 이란이 GCC국가들과 선박들을 향해 미사일과 드론으로 무차별 공격한건 팩트고 이란이 날린 미사일이나 드론을 방어하려고 아랍에미리트가 저런 GPS재밍을 전개했고 전파 방해를 받은 드론이 어쩌다 보니 HMM 나무호를 피격한 것일 수도? 우리 정부도 원인이 뭔지 어느 정도 감은 잡고 있기에 이 사건이 고의적 인지 아닌지 정확히 판가름 하겠다는 취지를 보인 것 같은데 그럼 정부 관계자가 '이란의 무차별 공격중에 낙탄이나 요격된 드론이 추락하면서 때렸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한 것과 트럼프, 이란의 반응까지 전부 어느 정도는 앞뒤가 맞게 되지 않나 싶은데 우리 입장에서는 그나마 다행인게 인명 피해도 없고 어차피 이렇게 된 거 천천히 신중하게 대응하면 될 듯?
EXP
720,996
(1%)
/ 792,001
|























로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