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다이젠

22년에 처음봤을때 너무 깔끔하게 밀어가지고
아 쉐키
탈모 진행중이니까 밀고 다니는구나
그러니 저렇게 빡구로 밀었지







오늘 경기보는데 다이젠?
수북?
어?

동지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