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웨덴이 잘 해서 좀 밀리는 감은 있었는데
그래도 확실히 기본기 탄탄한 느낌이었음 개부럽다
킹우의수는 또 줄어들었고


기분도 더러운데 속 시원한 즐라탄 전설의 오버헤드킥 골이나 보는 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