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퀘스트내용입니다.

네타방지
























일일퀘스트를 끝내고나면 볼진한테서 편지가 1통옵니다.
가로쉬가 모구들을 납치해 샤의힘을 이용하려고 한다는 내용. 바인블러드후프를 지켜달라는겁니다.
편지의내용은 아래쪽에 더 쓰도록하겠습니다.

나즈그림이 퀘스트를줍니다.
바인블러드후프가 판다리아에 왔으며 가로쉬, 테론과 함께 회담을 할것이며,바인의 요청에따라 호드의 충성하고 은밀한 행동을 할수있는 사람(플레이어)를 보냅니다.
아마 볼진이 바인을 부탁하는 편지를 보낸것보면 볼진도 바인 블러드후프가 판다리아에 온것을 알고있는듯합니다.

탁탁에게 말하면 연을 태워서 두달의 제단으로 보내줍니다.
호젠은 샤를 '익크' 라고 부르내요.
그리고 포획한 모구가 천상의 종의 위치를 가르켜줄지도 모른다면서 불안해합니다.

두달의 제단으로 들어서면 곳곳에
샤의 물든 그런트가 쓰러져있습니다.

회담장에들어가보면 가로쉬, 이쉬, 말코록과 맞은편에 테론과 바인이 있습니다. 
가운데에 샤의 물든 발톱도 있구요 누구껀지는 알수없습니다. 아마 잡혀온 샤 키엔의 손을 뜯어내버린게아닌가..싶긴하내요.
바인 블러드후프에게 다가가면 가로쉬가 황제의 골짜기에서 발견한 고대의 힘 '샤' 를 이용한 실험을 하고있었으며 호드 병사들을 강화시킬 목적으로 호드병사들에게도 실험을 하고있었던것같습니다.
바인블러드후프는 호드병사들을 구해줄것을 요청합니다.

샤의 물든 그런트에게 대화를 걸면 양손이 샤로 변하면서 공격합니다.
일단 죽지는않습니다. 1%이하로 내려가진않내요
몸색깔이 보라색인건 제가 죽기라서 역병이 남아있어서 그렇습니다;;
딱히 이상한게 아니에요;;;

가로쉬는 드디어자신의 증오와 폭력을 견딜수있는자가 나타났다면서 너(플레이어)같은 용사가 더 필요하다 라면서 좋아합니다.
이거..-┏ 플레이어한테도 샤의힘을 주입하려는걸까요...느낌이 좋지않습니다.


테론은 이 실험을 반대하는듯합니다. 병사들에게까지 직접 실험한거보면 당연한듯합니다.
가로쉬는 모구가 만든 천상의종과 그 과정에서 태어난 강대한 제국을 예를들지만, 테론은 모구제국은 결국멸망했다고 반박합니다.
가로쉬는 호드에게 약자는 낄곳이 없다며, 힘이 담긴것이라면 그게 무엇이든 붙잡는다.라고 합니다.
예전에 악마의 힘을 얻기위해 만노로스의 피까지 마신 오크들과 그 피를 처음으로 마신 그롬 헬스크림이 떠오르내요...-┏

이번 퀘스트는 좀 짧습니다. 아쉽내요.

일단 편지의 내용입니다.
'가로쉬는 그 타우렌 대족장을 믿지않겠지만, 자네는 믿을 걸세. 
바인을 위험에서 지켜주게나. 우리는 대족장이 필요해질 테니'
라는 부분입니다.
단순하게 보면 바인을 지켜달라는 편지입니다만.
볼진은 바인이 타우렌 대족장이라고 말하고.
바인을 지켜달라면서, 우리는 대족장이 필요해질테니 라고 말합니다.
바인을 대족장이 될테니 지켜달라는 걸까요?.
이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누가 될지는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그리고 샤의힘을 쓰는 실험입니다.
어떤실험을 하는지는 아직 나오지않았습니다.
어떻게 샤의힘을 발현시키는지도 모르겠구요.
다만 추측이 가능한건 지금 크리샤랑 밀림에서 호드는  지배령거점을 세우고 얼라이언스와 대립하고있습니다.
지배령 거점 주변에서 유전과 광산을 점령하고있으며 거기서 석유와 철광석을 캡니다.
석유는 크게 중요하진않은데 이 광산이 문제입니다.
이 광산에서 철광석을 캐달라는 일일퀘스트가있는데 철광석을 깨서 파편을 주워갑니다.
이 철광석을 꺠는 과정에서 삐뚫어진 절망 이라는 샤의 잔재가 나옵니다. 쪼그만한 샤죠.
크리샤랑 밀림에서는 주학사에서 절망의 샤 때문에 고생한적이있죠 일단 격퇴는 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그 잔재가 주변에 남아있는듯하내요.
모구에게 얻은 지식과 이광석을 쓰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아니면 나중에 이 광석으로 무장한 샤의 물든 군단같은게 나오지도않을까 하고 예상해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