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전쟁때 잠깐 지인따라 했다가 현생이슈로 재미도 못보고 접게되서 좀 아쉬움이 많이남았는데
이번에 한밤?인가 나왔다고 하고 시간이 좀 널널해서 와우좀 해보려는데
지금 새로 시작해도 컨텐츠를 즐기는데 무리 없을까 해서 질문드립니다

어떤분들은 다음시즌에 오라고 하고 어떤분들은 지금시작해도 늦지 않다고 하니
제가 팔랑귀인것같기도하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유저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고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