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9/1011
죽음의 기사

이번 주의 어둠땅 빌드에선 죽음의 대가(나이트 페이)가 업데이트 되어 더는 피해를 입힐 때마다 버프와 디버프의 지속 시간이 갱신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제 심장 강타, 스컬지의 일격, 절멸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죽음의 대가 효과가 걸려 당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하고 그 만큼 힘이 증가하게 됩니다. 버프와 디버프의 지속 시간이 감소하였으며 최대 중첩도 8로 감소하였습니다.

더불어 냉기 전문화는 죽음의 대가 내에 있는 동안 절멸이 추가 대상 하나에게 적중하는 고유 보너스를 가지게 됩니다.

이 변경은 단지 사용할 때마다 얻는 패시브적인 보너스로 만들기보다는 다른 성약의 단 기술들과의 밸런스를 맞추면서 딜 사이클에 보다 더 영향을 끼칠 수 있게 만들기 위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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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4/199
마법사

이번 주의 어둠땅 빌드에선 고문의 거울(벤티르)이 소모되었을 때 플레이어의 전문화에 기반하여 두뇌 빙결, 화염 작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마나를 주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또한 고문의 거울은 이제 자동 공격으로도 발동하게 되었지만, 6초에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사항은 벤티르에 들어간 마법사들이 고문의 거울을 단지 PvP에서만 쓰기 위함이 아닌 PvE에서 보다 꾸준한 성능을 발휘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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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3/329
흑마법사

이번 주의 빌드에서는 영혼 부식(나이트 페이)의 체력 소모가 제거되고 약간의 마나를 소모하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영혼 부식의 첫 대상이 부가 대상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학살의 화살(강령군주)의 가치를 크게 좌우할 수 있는 특성들 간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약간의 조절이 있었습니다. 영혼 흡수 특성을 찍은 고통 흑마법사의 경우엔 학살의 화살이 다음 한 번(세 번에서 감소)의 영혼 흡수에만 영향을 줍니다. 유황 불길 특성을 찍은 파괴 흑마법사의 경우엔 추가 피해 효과가 감소됩니다. 악마 흑마법사의 경우에는 기존의 어둠의 화살 또는 악마 화살에 영향을 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다음에 있을 빌드에서는 악마 흑마법사의 경우에는 악마 화살에만 영향을 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