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tears
2020-09-24 0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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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사, 악마사냥꾼, 전사 변경사항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2/674 수도사 변경사항
버그 수정
작업 중 쌍수와 양손 무기 사이에서의 밸런스에 대해 우려하는 풍운 유저들의 의견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다루기 위해 여러 방식들을 고려하고 있고, 추후에 이와 관련해 이야기할 기회를 가지려 합니다. 또한 폭풍과 대지와 불(특히 다른 기술들과 연계되었을 때의)의 많은 버그들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7/350 악마사냥꾼 이번 주의 어둠땅 빌드에는 성약의 단 기술들의 수치 조정이 있었습니다. 최근 사냥(나이트 페이)이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5명의 대상에게 도트를 거는 기술로 재설계되었고, 순간이동과 격노 생성 보너스가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수치를 조정하여 죄악의 낙인(벤티르)와 경쟁대상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비슷한 이유로 하늘의 칙령(키리안)의 피해량이 현저하게 증가하였습니다. 불길의 양식(강령군주)의 텍스쳐가 가진 테마를 좋아하지만, 특정한 지역에서 움직임이 날랜 직업들과 상호작용 하는 방식에 대한 피드백을 살펴보았습니다. 흥미로운 일장일단이 될 수도 있겠찌만, 악마의 피 위에 서있을 때 얻는 이득이 보다 더 강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더 다듬고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2/241 전사 최근 업데이트에서 거인의 강타와 전쟁파괴자(특성을 찍은 경우에)가 무기 전사의 특화로 인한 치명상을 걸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 변경은 무기 전사가 칼날 폭풍과 회전베기(특성을 찍은 경우에)이 너무 의존하지 않아도 다수의 대상이 있는 상황에서는 전쟁파괴자를 통해, 휩쓸기 일격을 켰다면 두 대상 모두에게 거인의 강타를 통해 치명상을 입힐 수 있는 추가적인 선택지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사항은 테스트가 가능한 상태지만, 아직 치명상의 툴팁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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