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2/674
수도사

안녕하세요, 수도사 여러분들! 이번 주의 베타 빌드에 있을 변화와 업데이트에 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변경사항

  • 기력 회복의 비약이 글쿨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회전 학다리 차기의 최대 대상 수가 5에서 6으로 증가하고, 그에 따라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로 공격한 적 개체 하나당 회전 학다리차기 피해량 증가 최대치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짜릿한 비취 번개의 틱이 가속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 풍운 전문화의 질서의 무기(키리안)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사용 시 30초 동안 특화가 13% 증가합니다. 추가로 해오름 차기의 기 소모량이 5초 동안 1 감소하고 후려차기 사용으로 인해 줄어드는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1초 증가합니다.
  • 페이 지맥 울리기(나이트 페이)가 시전 시 및 지맥 위에 서있는 대상에게 입히는 자연 피해(운무라면 치유)가 전방의 대상에게 들어갑니다.

버그 수정
  • 해오름차기와 소용돌이 용의 주먹이 쉬엔의 강화된 번개에 영향을 주지 못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해오름차기 2단계가 다시 살아나 입히는 피해가 70% 증가합니다.

작업 중
쌍수와 양손 무기 사이에서의 밸런스에 대해 우려하는 풍운 유저들의 의견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다루기 위해 여러 방식들을 고려하고 있고, 추후에 이와 관련해 이야기할 기회를 가지려 합니다. 또한 폭풍과 대지와 불(특히 다른 기술들과 연계되었을 때의)의 많은 버그들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7/350
악마사냥꾼

이번 주의 어둠땅 빌드에는 성약의 단 기술들의 수치 조정이 있었습니다.

최근 사냥(나이트 페이)이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5명의 대상에게 도트를 거는 기술로 재설계되었고, 순간이동과 격노 생성 보너스가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수치를 조정하여 죄악의 낙인(벤티르)와 경쟁대상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비슷한 이유로 하늘의 칙령(키리안)의 피해량이 현저하게 증가하였습니다.

불길의 양식(강령군주)의 텍스쳐가 가진 테마를 좋아하지만, 특정한 지역에서 움직임이 날랜 직업들과 상호작용 하는 방식에 대한 피드백을 살펴보았습니다. 흥미로운 일장일단이 될 수도 있겠찌만, 악마의 피 위에 서있을 때 얻는 이득이 보다 더 강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더 다듬고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2/241
전사

최근 업데이트에서 거인의 강타와 전쟁파괴자(특성을 찍은 경우에)가 무기 전사의 특화로 인한 치명상을 걸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 변경은 무기 전사가 칼날 폭풍과 회전베기(특성을 찍은 경우에)이 너무 의존하지 않아도 다수의 대상이 있는 상황에서는 전쟁파괴자를 통해, 휩쓸기 일격을 켰다면 두 대상 모두에게 거인의 강타를 통해 치명상을 입힐 수 있는 추가적인 선택지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사항은 테스트가 가능한 상태지만, 아직 치명상의 툴팁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