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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둠땅의 출시를 올해 말로 연기 결정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아직 출시 할 날짜를 결정하는 과정에 있지만, 이 계획에 대해 최대한 빨리 공지할것 입니다. 이 결정은 제작팀에게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직접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하지만 궁극적으로 이 결정이게임완성도와 게임을 즐길 플레이어들에게 올바른 결정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달 동안의 테스트를 통해 어둠땅의 핵심 기능과 게임 플레이를 반복하고 경험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영역, 캠페인, 레벨 업 퀘스트 경험 및 우리가 말해야 할 이야기가 본질적으로 공유 할 준비가 됐습니다. 우리는 확장팩의 핵심코버넌트에 대해 흥분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의견 덕분에 재미 있고 새로운 와우 경험으로 구체화되는 것을 보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문제점과 귀하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그에 따라 보강 및 일부 연동 부분, 특히 게임과 관련된 부분의 균형을 맞추는데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는 것이 필요해졌습니다. 어둠땅은 우리가 만든 확장팩 중 가장 복잡한 확장팩 중 하나입니다. 큰 진전을 이루었지만 게임을 조정하는 문제는 홈워킹해야하는 팀으로 인해 늦춰졌습니다.

블리자드는 게임완성도에 대한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어둠땅이 특별한 확장팩이 될 것이라고 믿으며, 같은 생각을하는 많은 팬분들도 있을것 입니다. 어둠땅의 완성도을 최대한 높일려면이 약간의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그 동안 10 월 13 일부터(한국서버는 15일) 확장팩을 위한 많은 토대를 마련하고 개편 된 캐릭터 레벨링, Exile 's Reach의 신규 플레이어 경험지역 및 새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옵션의 호스트.
그리고 어둠 땅의 출시가 가까워지면 출시 전 이벤트 기간 동안 스컬지의 침공에 맞서 아제로스를 방어해야합니다.

여러분의 지원과 열정, 그리고 어둠땅의 완성을 향해 나아가는 동안 지속적인 도움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곧 어둠땅에서 뵙겠습니다.

World of Warcraft의 수석 프로듀서 John H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