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5/904
주술사

안녕하세요! 이번 주의 어둠땅 빌드에는 몇 가지의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쇄 수확(벤티르)이 이제 일정 피해를 입으면 풀리게 되는 군중 제어 효과에 걸려 있는 대상은 무시하게 됩니다.

피해를 입히는 대상의 수와 맞추기 위해 페이 수혈(나이트 페이)의 치유 대상이 8에서 4로 감소합니다. 페이 수혈로 입힌 피해는 이제 최대 4명의 대상에게 균등하게 들어가고, 고양 주술사의 경우에는 끝까지 채널링을 하면 소용돌이치는 무기 1스택을 얻습니다.

태고의 물결(강령군주)가 즉시 시전으로 변경되어 모든 상황에서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특성인 용암 제어를 찍으면 투기장에서 https://www.twitch.tv/stoopzz_tv/clip/FrigidObliqueChickpeaPraiseIt이런 일이 일어나는데 즉시 시전이 되면 더 문제가 되는 거 아닌가요?' 


이번 빌드가 적용되면 더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전설 장비인 '깊게 뿌리 내린 정기'의 '보너스' 용암 폭발 효과가 더는 승천을 사용하거나 태고의 물결 성약 기술을 사용할 때 발동하지 않게 됩니다. 오늘 적용된 빌드에서는 승천이나 태고의 물결로부터 추가적인 발동을 시키려면 직접 용암 폭발을 시전해야 합니다.

만약 그러고 있지 않다면 어떤 상호작용을 통해 용암 폭발 한 무대기가 날아가게 됬는지 알려주세요.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5/914
사냥꾼

이번 주의 어둠땅 업데이트를 통해 공명의 화살(키리안)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반경이 증가하여 나그란드 투기장 같이 기둥을 빨고 있는 대상들에게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대상이 공명의 화살 영역에서 벗어나더라도 4초 동안은 시야 무시 효과가 남게 됩니다.

약탈의 사격(벤티르)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어 이 기술로 얻는 마무리 사격 효과가 집중을 소모하지 않게 되었고 이를 통해 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죽음의 회전 표창(강령군주)는 많은 버그 픽스가 있었고 더는 피해를 입으면 풀리는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린 대상들에게는 튕겨지지 않을 것입니다.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의 디자인이 다소 간소화되었습니다. 이제 기술을 사용하면 영역 내의 모든 대상들은 즉시 자연 피해를 입히고, 살상 명령을 포함한 어느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다섯의 대상에게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이 추가 자연 피해는 피해를 입으면 풀리는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린 대상은 무시합니다. 더는 이 기술을 단일이나 광역으로 사용할 때 그 방법에 있어 차이가 없게 될 것입니다.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7/686
사제

최근 몇몇 사용에 있어서의 문제들을 다루기 위하여 페이 수호자(나이트 페이)를 시전 시 선택한 대상에 적용되도록 변경했었습니다. 최신 어둠땅 빌드에서는 파티원에게 추가로 페어리를 복제하여 붙일 수 있는 도관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재설계된 도관은 페이 수호자가 활성화됬을 때 치유 주문을 쓰는 것이 손해라는 느낌이 든다는 피드백(특히 수양과 신성)을 다루기 위함입니다.

최근 몇주 간 암흑 사제에 많은 변경사항들이 있었습니다.

몇몇 상황에서 사제들은 같은 대상에게 파멸의 역병을 두 번 시전해서 광기를 소모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도트딜들이 낭비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고, 그런 문제를 다루기 위해 연속해서 파멸의 역병을 사용한다면 도트딜이 이미 존재하는 도트에 추가되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아마 이런 기능을 마법사의 작열 매커니즘을 통해 알고 계실 겁니다.

또한 공허의 유산 특성을 새로 추가한 특성인 굶주린 공허로 대체하였습니다. 이 특성은 공허의 유산과 비슷한 의도인 사제가 단일 대상에게 집중할 때 이상적인 선택이 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추가로 공허의 격류 시전 시 파멸의 역병이 갱신되는 대신 새로 걸리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아이디어와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 또한 테스트 역시 고맙습니다!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6/270
도적

곧 있을 어둠땅 베타 업데이트에서 도적 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이제 이 기술은 살육이 아닌 Flagellation(채찍질)이라 불리게 됩니다.

채찍질은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즉시 시전 기술로 이 재사용 대기시간은 대상에게서 채찍질 효과가 사라지면 시작됩니다. 도적이 대상을 령으로 3번 후려쳐 암흑 피해를 입히고 45초 동안 소모한 연계 점수마다 추가적인 채찍질을 하는 디버프를 겁니다. 대상이 최소한 25번 이상 채찍질을 당했다면 다시 기술을 사용할 시 그들의 고통을 씻어내게 되고 당신의 특화가 25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이 기술에 대한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테스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