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은 나락 컨텐츠 추가 예정 및 성약 스킬 추가 조정이 다음주 즈음부터 공개될 예정이라는 내용이 추가적으로 있으나, 구체적인 내용은 없으므로 도관 이야기만 설명.

 - 도관 시스템이 무엇이고 초기화가 왜 필요한지에 대한 이해의 부분은 제가 레이드 게시판에 올린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wow/2081/180077


 - 기존에 도관 셋팅 (꽂아둔 도관을 뽑고 교체하는 것)은 매주 1회만 초기화가 가능했고, 이에 따라 확팩 초기에 이중/삼중 전문화가 불합리하게 제한된다는 피드백이 많았습니다. (어느정도 대장정을 진행하고 나면 영혼결속 NPC도 늘어나고 상호간 차이도 줄어들어서 어느정도 타협이 가능해짐)

 - 이제 새로운 시스템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10의 도관 에너지 (가칭) 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성약단에 가입하고 영혼결속을 활성화하면 10개가 꽉 차 있습니다.

 - 도관 에너지는 하루에 1개씩 자동으로 충전되며, 새로운 도관 능력을 추가하면 1개를 또 얻습니다.

 - 이 에너지는 새로운 도관 능력을 장착/교체할 때 1개를 소모하게 됩니다. 각 영혼결속마다 최대 4개의 도관을 활성화 할 수 있으므로, 4의 에너지로 원하는 셋팅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 인내/기교 도관을 유지하거나, 컨텐츠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한 두개의 잠재력 도관만 교체할 경우 더 적은 에너지 소모로 조금 더 유연한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