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talent-pvp#EA

드디어 군단 알파에서 PvP 테스트가 공개적으로 진행됩니다!

본 글은 각 직업별로 이전 빌드와 크게 바뀐 점을 맨 위에 적고 시작합니다.

PvP 특성은 PvP상황에서만 발동되므로, 던전 및 레이드에서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모든 기술의 이름은 대충 번역하여 적었습니다. 본섭에서 더욱 근사하게 번역될 것입니다.

다음 빌드에서 v8으로 돌아옵니다. 각 직업별 변경점은 주말에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개요.


PvP 특성은 PvP 레벨을 올려야 배울 수 있으며, PvP에서만 활성화됩니다.

PvP 특성은 다음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3    31
2     16    34
4     19    37
6     22    40
8     25    43 
10    28    46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3 31 같이 같은 줄에서 하나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PvP 레벨은 최대 50까지 있으며, 투기장, 전장, 평점제 전장, 필드에서 싸움 등 PvP 행위를 통해 올릴 수 있습니다.

PvP 레벨은 만렙(110)이 되어야 올릴 수 있습니다.

PvP시에는 기본 특성, 유물 특성, PvP 특성이 모두 발동됩니다.





공용.


2/16/34 특성이 밀리, 캐스터, 사냥꾼으로 세분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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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예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3분.

명예의 메달은 레벨 1부터 pvp 상황이 되면 활성화되는 기술입니다. 


공용 특성은 1 13 31 과 2 16 34 입니다.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끈기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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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레벨 - 
             끈질긴 도전 (탱특) : 공격을 당하면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10초간 지속되며, 최대 5중첩까지 쌓입니다.
              강인함 (밀리) :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받는 피해가 20%감소합니다. 
             사고 훈련 (케스터)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빠른 사격 (사냥꾼) : 가속이 6% 증가합니다.
             나약한 자의 보호자 (힐특) : 치유한 대상의 생명력이 50% 아래면, 5초간 가속이 20% 증가합니다.

    • 16레벨 - 
              강화된 도발 (탱특) : 도발이 근접 기술이 되지만, 플레이어에게 사용시 약화 효과를 겁니다. 
                                     약화 효과에 걸린 적은 6초동안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자신이 적에게 근접 공격을 하면, 약화의 시간은 갱신됩니다.
              강화된 방어구 (밀리) : 생명력이 10% 증가합니다.
              신속한 사고 (케스터): 가속이 6% 증가합니다.
              개시 (사냥꾼)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에게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정력 (힐특) : 시전자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34레벨 -
              가벼운 회피 (탱특) : 도트 피해가 아닌 피해량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아래면 완전히 흡수됩니다.
               연습경기 (밀리) : 근접 공격시 20% 확률로 다음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개시 (케스터)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집중 사격 (사냥꾼)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내면의 소생 (힐특) : 자기 자신을 치유하면, 소모 마나의 50%를 돌려 받습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마나 파괴자가 바뀐거 외에 변화점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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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고독 : 15미터내 아군이 없으면,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15% 증가합니다.

    19레벨 - 일별 (파멸) : 복수심에 가득한 위협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1초동안 흐릇한 형체를 취합니다. 
               혼돈의 비 (복수) : 지옥불 일격이 사거리 10미터를 가지며, 충전기술이 됩니다.

    37레벨 - 돌진하는 혼돈 : 혼돈의 일격이 사거리 10미터를 가지며, 적에게 사용하면 돌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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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끝없는 증오 (파멸) : 적의 마법에 걸리거나 피해를 입으면, 격노 5를 생성합니다.
             끝없는 복수 (복수) : 적의 마법에 걸리거나 피해를 입으면, 고통 5를 생성합니다.

    22레벨 - 마법 복수 : 10미터내 아군이 걸린 모든 해로운 마법을 풀고, 시전한 사람에게 되돌립니다. 쿨 30초. 

    40레벨 -  레오테라스의 눈 : 6초 동안 적에게 레오테라스의 눈을 붙입니다. 
                                    걸리 적이 마법을 사용하면 암흑 피해를 입히고,
                                    레오테라스의 눈의 지속 시간이 리셋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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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깨어난 내면의 악마 (파멸) : 생명력이 50% 아래로 내려가면, 8초 동안 탈태가 됩니다. 
                                             이 효과는 1분에 한 번 발동됩니다. 
                                             추가로 탈태 중에 생명력이 20% 아래로 내려가면, 
                                             탈태의 지속 시간이 8초 증가합니다.

             불꽃의 정화 (복수) : 제물의 오라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1초마다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마법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25레벨 - 다가가는 위협 (파멸) : 복수심에 가득찬 위협을 사용하면, 지옥 돌진이 1회 충전됩니다.
               영원한 사냥 (복수) : 피해를 입히면 3초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43레벨 - 초점 고정 (파멸) : 눈빛 광선이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뾰족한 가시 (복수) : 악마의 가시가 활성화되어있을 때, 근접 공격을 반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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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감금 (파멸) : 적을 가둬서 8초 동안 생명력의 24%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수감에 걸린 대상은 다른 모든 피해와 치유에 면역입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30초. 
               낙인의 전문가 (복수) : 모든 인장의 쿨이 40% 감소합니다.

    28레벨 - 하늘에서 온 (파멸) : 공중으로 도약하여 착지하여, 착지 위치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악마의 돌진 복수 : n초 동안 악마로 변신해서, 8초동안 이동속도가 200% 증가하고, 
                                    지나가는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넉백시키고,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이감이나 이불에 면역이 되지만, 그 어떤 주문이나 공격도 사용하지 못합니다. 
                                     쿨 30초.

    46레벨 - 마나 파괴 (파멸) : 적에게 전투력의 210%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n초 동안 적의 마나가 2% 달때마다 생명력의 1%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쿨 1.5분. 
               일리단의 손아귀 (복수) : You strangle the target with demonic magic, 
                                           dangling them in place for 6 sec. 
                                           다시 이 기술을 사용하면,
                                           again to toss the target to a location within 40 yards, 
                                           stunning them and all nearby enemies for 3 sec
                                            and dealing Shadow damage.





    죽음의 기사.


    큰 변화점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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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시체의 창백함 : 주문 공격을 받았을 때 30% 확률로, 그 주문 피해량을 완전흡수하고,
                               그 피해량을 질병으로 바꿔서, n초마다 n초 동안 도트로 입습니다.

    19레벨 - 어둠 복제 : 8초동안 다음 적이 사용하는 마나를 소모하는 기술을 복사합니다. 룬마력 20소모, 쿨 1분.

    37레벨 - 대마법지대 : 5초동안 지속되는 대마법지대를 만들어서, 
                             이 안에 들어온 모든 파티원, 공격대원이 받는 마법 피해를 60% 감소시킵니다. 쿨 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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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강령술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가 5% 증가합니다.

    22레벨 - 심장마비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의 쿨이 30% 증가합니다.

    40레벨 - 분해의 오라 : 8미터 내 모든 적이 초당 2%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5초간 지속되고, 10중까지 쌓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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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부정한 명령 (혈기) : 죽손이 2충전이 됩니다.
              죽음의 한기 (냉기) : 얼음 결계가 대상을 4초간 이불로 만듭니다. 대신 5초 쿨이 생깁니다.
              무덤의 열병 (부정) : 시전자의 곪은 상처에 걸린 대상을 치유한 대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25레벨 - 걸어다니는 죽음 (혈기) : 죽손에 걸린 대상을 8초동안 기본 속도 이상의 속도로 달리지 못하게 만듭니다.
               노스랜드의 바람 (냉기) : 울부짖는 한파의 피해량이 200% 증가합니다. 
                                           대신 더 이상 광역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유행병 (부정) : 돌발 역병이 주변 모든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모든 질병 지속 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43레벨 - 질식시키기 (혈기) : 5초간 대상 적을 침묵시킵니다. 쿨 1분.
               툰드라 추격자 (냉기) : 냉기의 일격이 발을 묶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5%, 
                                        치명타률이 50% 증가합니다.
               괴저 역병 (부정) : 적에게 8초동안 암흑피해를 입히는 괴저 역병을 겁니다.
                                    괴저 역병이 해제되거나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30미터내 자신의 질병이 1개 이상 걸린 적에게 퍼집니다.
                                    총 3번까지 퍼지며, 최대 1명에게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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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피를 위한 피 (혈기) : 피의 일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더 이상 룬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대신 소모 자원이 생명력 5%로 바뀝니다.
              얼은붙은 핵 (냉기) : 냉혹한 겨울의 지속시간이 50%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부정의 돌연변이 (부정) : 자신의 질병이 해제되거나 시간이 만료되면,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바닥을 깔아 3초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50% 낮춥니다.
                                          바닥은 15초간 유지됩니다.

    28레벨  - 병충해 (혈기) : 죽음과 부패가 주변 적 3명에게 피해를 입히게 바뀝니다.
                도살기 (냉기) : 다음 절멸과 얼어붙은 낫의 치명타률이 1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도살기(지속효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시체 소생 (부정) : 생명력 n을 가진 20초동안 살려냅니다. 
                                    이 플레이어의 대상에게 느리게 다가가서 닿으면, 
                                    자폭하여 5미터 적에게 전투력의 200%의 암흑피해를 입히고, 3초간 기절시킵니다. 
                                    룬 2개 소모, 쿨 5초.

    46레벨 - 죽음의 사슬 (혈기) : 3명의 영혼을 사슬로 연결해 주기적인 암흑 피해를 입히고,
                                     각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의 25% 같이 입힙니다. 쿨 15초
               얼어붙은 번갯줄 (냉기) :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고, 4초동안 이동속도를 70% 낮춥니다. 
                                           이 공격은 주변 5명에게 연쇄됩니다. 쿨 1분.
               강령술의 일격 (부정) :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0%의 피해를 입히고, 
                                        10초동안 그가 받는 치유량 n을 흡수합니다. 룬 1개 소모.





    드루이드.


    수호가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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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자연의 수호자 (조화, 야성, 수호) : 치유의 손길을 자신이 아닌 다른 아군에게 늘 치명타로 적중하고, 
                                               사용하면 6초동안 시전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해방 (회복) : 자신의 치유의 손길이 아군이 걸린 모든 이동불가,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19레벨 - 변신의 치유 (조화, 야성) : 변신을 하거나 풀면 생명력 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초에 한 번 발동합니다.
               동면중의 성장 (수호) : 곰으로 10초 이상 있으면, 다음 치유의 손길 시전 시간이 75% 감소합니다.
               날카로운 가시 (회복) : 15초동안 대상 아군에게 가시를 걸어 공격 받으면 피해를 입힙니다. 
                                        가시를 대체합니다.

    37레벨 - 조화 : ?? (*회복과 같은 발톰 우두머리이지만, 조화는 이제 회복을 못씁니다.)
               무리의 우두머리 (야성) : 칼날 발톱을 사용하면, 40미터 내 모든 아군을 n만큼 치유합니다. 
               억셈 (수호) : 자신이 걸리는 기절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발톱의 드루이드 (회복) - 곰변신시, 치명타에 맞을 확률이 추가로 10% 감소합니다. 
                                           추가로 곰변신시, 
                                           근접 공격에 맞으면 10% 확률로 회복이 노코스트로 자신에게 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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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따끔거리는 가시 (조화) : 시전자의 뿌묶이나 회오리가 해제되거나 시간이 만료되어 풀리면, 
                                         10만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덮치기 (야성) : 갈퀴 발톱의 사거리가 10미터가 됩니다. 사용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굴의 우두머리 (수호) : 무쇠 가죽이 아군 중 가장 생명력이 낮은 대상에게 같이 적용됩니다.
             회오리 바람 (회복) - 적을 6초동안 매즈합니다. 한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전시간 2초.

    22레벨 - 천상의 불꽃 (조화) : 이미 달빛 섬광에 걸린 대상에게 달빛 섬광을 걸면 효과가 35% 증가합니다.
               자유의 무리 (야성) : 쇄도의 포효시, 모든 아군이 걸린 이불, 이감을 해제합니다.
               무리의 보호자 (수호) : 주변 아군이 받는 모든 피해의 20%를 대신 맞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자의 생명력이 35% 아래가 되면 사라집니다.
               교차되는 덩쿨 (회복) : 뿌리 묶기가 풀리거나 해제되거나 만료되면
                                          대상의 물리 공격력이 4초동안 25% 감소합니다.

    40레벨 - 천상의 폭풍우 (조화) : 별똥별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원시의 생명력 (야성) : 은신을 하면, 다음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100% 감소합니다.
               파괴의 포효 (수호) : 대상 10미터 내 모든 적의 공격력을 20% 낮춥니다. 쿨 60초.
               깊은 뿌리 (회복) : 자신의 뿌리묶기가 피해를 입어도 해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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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별의 손길 (조화) : 치유의 손길을 사용하면 별의 힘 15를 생성합니다.
              밀림의 왕 (야성) : 도려내기가 피해를 입히면, 시전자의 이동속도가 5% 증가합니다. 3번까지 중첩됩니다.
              무리의 수호자 (수호) : 15미터내 아군이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자동으로 잔혹함이 발동됩니다.
              영양분 (회복) :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5초 감소하고, 회복도 같이 겁니다.

    25레벨 - 두 개의 달빛 (조화) : 달빛 섬광이 40미터 이내 적 한명에게 동시에 적용됩니다.
               피 묻은 부상 (야성) : 무력화의 공격력이 100% 증가하지만, 
                                       대상을 기절시키지 않고 행동불가로 만듭니다.
               강화된 짓이기기 (수호) : 피해량에 추가로 적의 이동속도를 12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짓이기기를 대체합니다.
               재활력 (회복) : 회복이 걸린 대상이 근접 치명타 공격을 맞으면 추가 치유를 합니다. 
                                 회복의 지속시간도 리셋됩니다.

    43레벨 - 달빛 오라 (조화) : 별빛 섬광을 사용하면, 12초동안 40미터내 아군의 치명타률이 15% 증가합니다.
                                   달빛야수 변신을 대체합니다. 
               야성의 휘둘려치기 (야성) : 난타를 사용하면 12초 안에 사용하는 휘둘려치기의 소모자원이 사라집니다.
               날카로운 발톱 (수호) : 난타의 공격력이 25% 증가하지만, 소모 자원이 150% 증가합니다.
               강화된 껍질 (회복) : 무쇠 껍질에 걸린 대상이 치명타에 맞을 확률이 2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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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회오리 바람 (조화) - 적을 6초동안 매즈합니다. 한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전시간 2초. 
               야성의 흐름 (야성) : 두개골 강타로 차단에 성공하면, 호랑이의 분노의 쿨이 리셋됩니다.
               과격한 가르기 (수호) : 가르기에 걸린 모든 적이 이동속도가 6초 동안 50% 감소합니다.
               집중된 성장 (회복) : 살아있는 씨앗이 다음 살아있는 씨앗의 치유량을 1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28레벨 - 여름날 태양 (조화) : 태양 광선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예리한 상처 (야성) : 갈퀴 발톱을 안걸려 있는 대상에게 사용하면 치명타률이 60% 증가합니다.
               발톱의 뿌리 (수호) : 뿌묶이 즉시 시전이 되지만 쿨이 6초 생깁니다. 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개화 (회복) : 급속 성장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46레벨 - 요정때 (조화) - 8초동안 이동속도를 30% 낮추고, 공격속도를 50% 느리게 합니다. 쿨 30초.
               갈기갈기 찌지기 (야성) : 갈퀴 발톱과 도려내기가 동시에 걸립니다. 쿨 60초.
               급속한 돌진 (수호) : 적에게 돌진해 적을 기절시키고, 그 주변 적을 팅겨냅니다. 쿨 15초.
               급성장 (회복) : 즉시 회드의 모든 도트힐을 한번에 다 겁니다. 쿨 45초.      





    사냥꾼.


    야수와 사격이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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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용비늘 갑옷 : 받는 마법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19레벨 - 고양이같은 회피 : 근접 치명타를 맞으면, 회피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37레벨 - 생존 전략 : 죽은척하기가 모든 해로운 마법을 제거하고, 1.5초 동안 받는 피해를 10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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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독사의 독 : 코브라 사격/조준 사격/랩터의 일격을 사용하면,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이 3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지속 시간이 만료되거나 즉시 시전 치유 주문이 아닌 것으로 힐을 받으면 사라집니다.

    22레벨 - 전갈 독 : 코브라 사격/조준 사격/랩터의 일격을 사용하면, 6초간 대상의 치명타를 50% 낮춥니다. 
     
    40레벨 - 거미의 독 : 5초간 적을 침묵시킵니다. 쿨 4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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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내면의 야수 (야수) : 야수의 격노의 쿨이 30초 감소하고, 이때 공포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T.N.T.(사격) : 폭발 사격의 쿨이 10초 감소합니다.
              사냥 전문가 (생존) : 치타 상의 쿨이 절반 감소하고,
                                     치타 상이 15미터내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를 3초간 90% 증가시킵니다.

    25레벨 - 주인과 떨어진 불안감 (야수) : 펫이 자신의 공격없이 5초간 대상을 공격하고 있으면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자신이 펫을 치고 있는 대상을 공격하면 사라집니다.
               산탄 사격 (사냥) : 적에게 35%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4초간 방황하게 만듭니다.
                                     피해를 입으면 즉시 효과가 풀립니다. 쿨 20초.
               치료용 붕대 (생존) : 즉시 대상이 걸린 모든 독과 질병을 지우고,
                                      6초동안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시킵니다. 
                                      공격받으면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사거리 15미터, 쿨 10초.

    43레벨 - 바람의 수호자 (야수) : 광포한 야수와 아군이 5미터 내에 있으면,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얼음 화살 (사격) : 대상 6미터내 모든 적을 8초간 얼립니다. 
                                   얼어붙은 적은 피해를 입으면 즉시 이 효과가 풀립니다. 시전시간 2초, 쿨 30초.
               주인의 부름 (생존) : 야수와 대상이 걸린 이동 불가와 방해 효과를 즉시 제거하고,
                                     4초간 해당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쿨 4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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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약점을 노려 (야수) : 살상 명령시 공격 대상의 생명력이 50% 이하면, 살상 명령의 쿨이 초기화 됩니다.
               정조준의 대가 (사격) : 정조준의 쿨을 30초 감소시키고, 정조준을 사용하면 집중을 100% 회복합니다.
               끈적끈적한 타르 (생존) : 타르 덫 위에  
                                          3초 이상 올라간 적은 5초 동안 근접 공격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28레벨  - 매 소환 (야수) : 10초동안 10미터 내 모든 적을 공격하는 호크를 소환합니다. 쿨 30초.
                쏘고 맞기를 기도하자 (사격) : 폭발 사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일제 사격의 글쿨을 0.3초 감소시킵니다.
                다이아몬드 얼음 덫 (생존) : 빙결의 덫에 걸린 대상이 그 어떤 피해도, 치유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6초로 감소합니다. 

    46레벨 - 바실리스크 소환 (야수) : 30초동안 가장 가까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바실리스크를 소환합니다. 
                                            쿨 2분.
               저격 (사격) : 대상을 저격해서, 강한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사거리가 40%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3.5초, 쿨 6초.
               추적자의 덫 (생존) : 적에게 그물을 던져서, 6초간 발을 묶습니다. 
                                       그물안에 있는 적의 적중률이 80% 감소합니다. 
                                        그물은 피해를 입으면 바로 풀립니다. 쿨 10초.





    마법사. 


    변경점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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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황천의 갑옷 : 치명타 피해를 받은 확률이 15% 감소합니다.

    19레벨 - 불타오르는 투지 : 자신에게 걸린 차단이나 침묵의 지속시간이 30% 감소합니다.

    37레벨 - 굴절의 망토 : 점멸 후 2.5초 동안, 시전자를 대상으로한 모든 마법이 빗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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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도둑질 매니아 : 마법 훔치기가 대상에게 걸려 있는 모든 마법을 훔칩니다. 대신 쿨이 15초가 생깁니다.

    22레벨 - 딱딱한 얼음 : 얼음 보호막의 흡수량이 30% 증가하지만, 물리 피해만 흡수합니다.

    40레벨 - 시간의 보호막 : 4초간 지속되는 시간의 보호막을 만들어서,
                                보호막 중 받는 모든 피해를 보호막이 사라질때 회복합니다. 쿨 4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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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집중된 마법 (비전) : 신비한 마법 강화의 지속 시간이 5초 감소하지만,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불쏘시개 (화염) : 화염구를 8초간 시전 안했으면, 
                                 다음 화염구의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뼛속까지 얼어붙은 (냉기) : 얼음 회오리와 물정의 얼리기가 효과가 사라질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이 효과가 해제되면 피해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25레벨 - 약자 괴롭히기 (비전) : 대상에게 자신의 감속이나 이감효과에 걸려 있으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불의 세계 (화염) : 불기둥의 시전 시간이 2.5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얼음 물기 (냉기) : 시전자에 의해서 느려진 대상이 15% 확률로 4초간 얼어붙습니다.

    43레벨 - 시간 변칙 (비전) : Every 5 sec you have a 5% random chance to gain 4 Arcane Charges
                                   and Arcane Power for 8 sec regardless of its current cooldown.
               방화 시작 (화염) : 지옥불 작렬 충전이 1 증가합니다. 
                                   추가로 자신의 작렬이 안걸려있는 대상에게 지옥불 작렬을 사용하면,
                                   즉시 1충전을 회복합니다.
               완전 박살 (냉기) : 얼음 화살이 얼어붙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서리 손가락을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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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탈출의 전문가 (비전) : 상급 투명화의 쿨이 45초 감소합니다.
               화염 방사기 (화염) : 화염구가 발화의 쿨을 20초 감소시킵니다.
               집중된 냉기 (냉기) : 얼어붙은 구슬의 공격력이 20% 올라가지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28레벨 - 시간 돌리기 (비전) : 미란의 지속 시간이 14초 증가합니다..
               화염 대포(화염) : 전투 후 2초가 지나면, 생명력이 5%, 공격력이 5%,사거리가 5미터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첩되며, 5초간 지속됩니다.
               냉기 강타 (냉기) : 얼음 회오리가 즉시 냉기 돌풍의 쿨을 초기화시키고, 
                                    6초동안 사용하는 냉기 돌풍의 피해량을 50% 증가시킵니다.

    46레벨 - 대규모 상급 투명화 (비전) : 40미터내 모든 아군을 5초동안 상급 투명화에 걸리게 합니다.
                                             피해를 입거나 받으면 바로 풀립니다. 쿨 1분.
               정말 거대한 불덩이 작렬 (화염) : 적에게 강력한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4.5초.
               얼음 형상 (냉기) : 얼음이 되어서, 
                                    12초 동안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스턴과 튕기기에 면역이 됩니다.
                                    쿨 45초.





    수도사.


    풍운이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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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위론의 선물 : 구르기, 기 폭풍 , 비룡차기 사용시 모든 이동 방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19레벨 - 두 개의 영혼 : 해탈을 두 개 깔 수 있습니다. 해탈:이동 시 가까운 곳으로 이동합니다.

    37레벨 - 빠른 발 : 공격받으면 3초 동안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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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독특한 발효 (양조) : 시간차가 마법에 100%로 적용됩니다.
              고대의 운무 비법 (운무) : 위안의 안개가 기술이 되어서, 더 이상 다른 주문으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소용돌이 차기 (풍운) : 회전 학다리 차기를 사용하면, 5초 동안 이동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추가로, 시전자의 생명력 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이 공격에 맞은 적이 많을 수록 시간이 증가합니다. 

    22레벨 - 작은 맥주 (양조) : 강화주의 지속시간이 66%, 쿨이 75% 감소합니다.
               기 집중 (운무) : 집중의 천둥차를 쓰면, 5초동안 침묵과 주문 방해의 면역이 됩니다.
               기운을 돋구는 술 (풍운) : n초 동안 최대 생명력을 20% 증가시키고, 
                                           받는 모든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쿨 1.5분
             
    40레벨 - 얼얼한 슬픔 (양조) : 10미터 내 모든 적에게 정화주로 삭제한 피해량의 25%를 입힙니다. 
               비물질 (운무) : 기절에 걸리면 2초동안 모든 공격과 매즈에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10초에 한 번 발동합니다.
               강화된 명상 (풍운) : 4초간 정신집중하여, 받는 모든 피해를 90% 감소시킵니다. 쿨 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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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방어 (양조) : 방어 자세가 10미터 내 아군 한 명에게 같이 적용됩니다.
              번데기 (운무) : 기의 고치의 쿨이 30초 감소합니다.
               호랑이 형상 (풍운) : 구르기, 비룡차기, 기공탄을 사용하면, 모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25레벨 - 명상 (양조) : 명상을 해서
                              n초동안 40미터내 아군에게 오는 해로운 마법을 모두 자기 자신에게 반사합니다. 
                             명상은 취소하거나, 근접 공격을 맞으면 풀립니다.
              마법 반격 (운무) : 소생의 안개가 마법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100% 추가 치유를 합니다. 
              두번째 용 (풍운) : 비룡차기가 2충전이 됩니다.
               
    43레벨 - 민활주 양조 (양조) : 민활주를들어 주변 아군과 나눕니다. 최대 2개까지 들고다닐 수 있습니다.
                                      민활주를 먹으면, 즉시 모든 공포, 기절, 이동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6초동안 걸리는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60% 감소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1분.
               안개의 돔 (운무) : 포용의 안개가 해제되면, 
                                    남아있는 치유량의 100%에 해당하는 만큼의 보호막이 걸립니다.
               바람 타기 (풍운) : 비룡차기를 사용하면, 주변 아군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10레벨 - 방화 맥주 (양조) : 다음 불의 숨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피해를 입은 모든 적을 4초간 혼란에 걸리게 합니다. 
                                   쿨 45초.
                돌아오는 행운 (운무) : 소생의 안개의 첫 대상이
                                         6초도안 포용의 안개로 받는 치유량과, 치유 효과의 지속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돌진하는 장풍 (풍운) : 범의 장풍이 10미터의 사거리를 가지고, 
                                         맞은 적의 이동속도를 2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 
                                         사용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28레벨 - 두 번째 맥주통 (양조) : 다음 맥주통 휘두르기의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적을 3초간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퍼지는 미풍 (운무) : 쇄도의 안개의 치유량이 25% 증가하고, 소생의 안개의 지속 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거대한 손의 일격(풍운) : 분노의 주먹의 사거리가 5미터 증가하고, 4초간 모든 적을 기절시킵니다.
               
    46레벨 - 거대한 소의 강타 (양조) :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을 자신 뒤로 끌고 옵니다. 쿨 1분.
               치유의 구슬 (운무) - 대상 지역에 치유의 구슬을 깝니다. 이 위를 통과하는 아군은 n의 생명력의 회복하고,
                                      걸려있는 모든 주기적인 마법피해가 제거됩니다.
                                      구슬을 최대 3개까지 깔 수 있습니다. 최대 충전 수 3, 재충전 시간 1분.
               피어나는 불꽃(풍운) :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근접 공격거리에 없으면,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적을 1.5초동안 이동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기 1개 소모, 사거리 40미터.





    성기사.


    징벌이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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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천상의 비전 (신성) 보호: 모든 오라의 사정거리 3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재판 (보호, 징벌) : 정의의 망치의 사정거리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19레벨 - 구속할 수 없는 자유 : 자축이 대상의 이동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37레벨 - 약자를 정화하기 (신성) :정화를 시전하면 오라의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이 똑같이 정화됩니다.
               빛의 전사 (보호) : 정의의 방패의 직접 피해량이 100%증가하지만, 
                                    자신이 받는 피해량 감소효과가 10% 감소합니다.
               성역의 축복 (징벌) : 37레벨 - 즉시 대상이 걸린 메즈를 풀고, 
                                                 5초동안 같은 계열 메즈의 지속시간을 60%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쿨 2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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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성스러운 의식 : 축복류를 시전할 때와 효과가 종료될 때 각각 대상을 n만큼 치유합니다.

    22레벨 - 순수한 마음 : 10미터 모든 아군이 종류에 무관하게 치유를 받으면,
                               모든 독과 질병이 정화됩니다.

    40레벨 - 천상의 흥미 (신성) : 다음 성스러운 빛이나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00% 증가하고, 마나가 들지 않고,
                                     주문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쿨 45초. 
               빛의 발광 (보호, 징벌) : 받는 모든 치유량의 30%만큼 10미터내 아군을 치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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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복수의 빛 (신성) :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을 치유시, 
                                  10미터내 적들에게 치유량의 6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선의 방패 (보호) : 응징의 방패가 튕기는 모든 대상의 시전을 방해하고 침묵을 겁니다.
              복수의 오라 (징벌) : 40미터 내 아군이 풀탐의 제어 불가 효과에 걸리면, 
                                     자신의 신성 피해량과 치명타률이 3% 증가합니다.
                                     10초간 지속되며, 최대 10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25레벨 - 궁극의 희생 (신성) : 희축이 지속시간동안 대상의 받는 피해의 100%를 도트 피해로 바꿔 입힙니다.
               기사의 용기 (보호) : 15미터내 모든 아군에게 헌신적인 수호자가 적용됩니다. 
               법과 질서 (징벌) : 방해의 손길이 무효화되거나 지속시간이 끝나기전에 사라지면 쿨이 15초 감소합니다

    43레벨 - 여명 전에 오는 어둠 (신성) : 5초마다 다음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 중첩되고, 여명의 빛을 사용하면 모든 중첩을 잃습니다.
               옳지않은 감각 (보호) : 정의의 방패가 대상을 2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천사의 축복 (징벌) : 40미터 내 아군의 생명력이 40% 아래로 떨어지면, 
                                        5초동안 정의의 격노 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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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굳어진 신념 (신성) : 축복류를 시전시 오라에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이 부가 효과를 얻습니다.
                                     보축 - 받는 물리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자축 -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정의추구 (보호) : 심판을 시전하면 6초동안 이동속도가 50% 증가하고 이동 방해효과를 무시합니다.
               법을 이끄는 자 (징벌) : 정의의 망치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0%의 추가 신성 피해를 줍니다.

    28레벨 - 축복의 손길 (신성) : 모든 축복류의 중첩량이 1만큼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돌진 (보호) : 성전사의 일격의 사거리가 10미터로 증가하고, 
                                        대상이 근접거리 밖일경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천상의 징벌 (징벌) : 주문을 시전중인 대상에게 심판을 시전하면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46레벨 - 영광의 축복 (신성) : 대상에게 영광의 축복을 부여하여,
                                     12초동안 치유하고 받는 치유 효과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1분.
               영광의 군마 (보호) : 신성한 군마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고, 군중제어에 면역이 되며,
                                      이동방향으로 적들을 밀쳐냅니다.
               징벌의 망치 (징벌) : 망치를 던져 대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축복을 시전한 대상이 공격받으면 다음 징벌의 망치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쿨 1분. 





    사제.


    수양이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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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향상된 정화 (수양, 신성) : 정화가 2충전이 됩니다.
              공허의 보호막 (암흑) : 자기에게 보호막을 시전하면, 5초간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19레벨 - 영혼 정화 (수양, 신성) : 이제 정화의 쿨이 사라지지만, 오직 1개의 질병과 마법만 해제합니다.
               순수한 어둠 (암흑)  : 분산이 추가로 받는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37레벨 - 정화된 후 (수양) : 정화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면,
                                    대상에게 대상의 전체 생명력의 8%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8초간 지속됩니다.
               신성의문장 (신성) : 대상이 걸리는 다음 완전 제어 불가 기술을 막습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쿨 45초.
               빠른 흡수 (암흑) : 흡혈의 선물쿨이 120초 감소하지만, 아군 3명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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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내면의 집중력 (수양, 신성) : 다음 치유, 신속 치유, 신의 권능:성역, 신성한 불꽃, 성스러운 일격, 
                                             정신 분열(수양)의 치명타률이 100% 증가합니다.
                                             추가로 5초 동안 침묵이나 차단에 면역이 됩니다. 쿨 1.5분.
              광기를 끌고 오는 자 (암흑) : 공격받으면 광기 5를 생성합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번 발동합니다. 

    22레벨 - 불길한 예감 (수양) : 자신의 속죄가 걸린 가까운 아군 한명을 즉시 치유하고, 
                                     자신의 속죄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는 가까운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쿨 12초.
               회복되는 믿은 (신성) : 침묵이나 제어 불능 효과를 당하면, 다음 주문의 시전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번 발동합니다.
               공허의 원천 (암흑) : 공허의 형상을 취할때마다 공허의 형상 5중첩을 얻습니다.

    40레벨 - 엄숙한 기도자 (수양, 신성) : 침묵이나 차단의 지속 시간이 25% 감소합니다.
               광기의 경계 (암흑) : 광기가 100이 되었는데, 공허의 형샹을 취하지 않으면,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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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영혼의 힘 (수양) : 신의 권능: 보호막이 보호막이 사라지기 전까지 받는 물리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시간 빌리기 (신성) : 신속한 치유시, 다음 치유의 마나 소모량과 시전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최대 2번 중첩됩니다.
              정신 외상 (암흑) :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를 사용하면,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고통을 겁니다.

    25레벨 - 되살아나는 희망 (수양): 신의 권능:보호막, 신의 권능:방벽시 대상을 즉시 치유합니다.
               빠른 회복 (신성) : 회복의 기원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어둠의 추종자 (암흑) : 흡혈의 손길이 두 명 이상에게 걸려있으면, 2초마다 광기 3을 생성합니다.

    43레벨 - 빛의 돔 (수양) : 신의 권능:방벽이 추가로 피해량을 25%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신의 권능:방벽의 쿨이 60초 감소합니다.
               소생되는 믿음 (신성) : 소생이 즉시 50%의 치유를 하고, 도트 힐량이 15% 증가합니다.
               정신 연결 (암흑) : 정신분열을 시전하면, 
                                   대상 40미터 내 어둠의 권능:고통이 걸린 모든 적에게
                                   정신분열의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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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신의 권능:용기 (수양) : 1시간 동안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15% 증가시킵니다. 
                                         최대 두 명에게 걸 수 있습니다.
               천상의 수행인 (신성) : 수호 영혼의 쿨이 60%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광기의 촉수 (암흑) : 10의 생명력을 가진 광기의 촉수를 20초간 소환합니다.
                                      광기의 촉수는 1초마다 적에게 최대 생명력의 3%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와 받는 치유량을 50% 감소시킵니다.

    28레벨 - 대천사 (수양) : 아군에게 걸린 속죄 힐의 지속 시간을 모두 초기화시킵니다. 
                                그리고 15초간 치유량과 흡수량을 30% 증가시킵니다. 쿨 1분.
               악에서부터 구출 (신성) : 신념의 도약이 대상이 걸린 모든 이불, 이감을 해제하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20초간 지속됩니다.
               마지막 진언 (암흑) : 시전자의 침묵에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와 이로 인해 생성하는 광기가 20% 증가합니다. 

    46레벨 - 어둠의 대천사 (수양) : 8초 동안 속죄로 입히는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쿨 1분.
              희망의 빛 (신성) : 6초 동안 대상에게 축복을 내려, 시전자의 치유량을 100% 증가시킵니다. 쿨 1분.  
               공허 전환 (암흑) :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생명력 비율과 자신의 생명력 비율을 바꿉니다. 쿨 5분.





    도적.


    무법자와 잠행이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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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기동성 : 전력 질주가 사용후 4초 동안 모든 이감, 이불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19레벨 -  죽음에 몰두하는 (암살) : 냉혈을 사용하면, 그림자 밟기의 쿨이 66% 감소합니다. 
                탑승하라고 (무법자) : 돌파시 10미터 내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가 5초동안 30% 증가합니다.
                검은 윤곽 (잠행) : 그림자 밟기를 아군에게 사용하면 쿨이 33% 감소합니다.
               
    37레벨 - 본론으로 : 10미터 내에 자신보다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적이 있으면, 
                           그 속도를 따라 잡고,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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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보복 (암살, 무법자) : 기절이 풀리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어둠속 경력 (잠행) : 은신 중에 쿨이 30% 빠르게 회복됩니다.

    22레벨 - 도둑의 명예 : 10미터 내 아군이 치명타 공격이나 치유를 하면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이 효과는 2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40레벨 - 불공정한 이점 (암살) :적의 생명력이 자신보다 낮으면, 3초 동안 치명타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속임수 거래 (무법자) : 아군 대상 한명에게 징표를 찍어서,
                                         자신이 마무리 일격에 연계점수 5점을 소모하면
                                          8초간 피해량이 15% 증가하게합니다.
               연막탄 (잠행) : 대상 8미터 내에 연막탄을 터뜨려, 5초동안 클릭이 불가능하게 합니다. 쿨 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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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치명적인 독액 (암살) : 치명적인 독이 치유량 감소 독도 같이 겁니다.
              모두 자르기 (무법자) : 보너스 주사위를 사용하면, 
                                        주변 8미터 내 아군의 가속이 8초동안 15% 증가합니다.
              새벽의 장막 (잠행) : 은신이 풀린 2초 동안 
                                     자신을 대상으로 한 모든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이 빗나갑니다.
     
    25레벨 - 정신 마비 독 (암살) : 치명적인 독에 추가로 독을 바릅니다.
                                      이 독에 걸리면, n초 동안 적이 주문을 시전할때마다 자연피해를 입습니다.
               제어의 왕 (무법자) : 40미터 내 적이 기절이나, 침묵, 변이에 걸려있으면, 
                                      5초간 아드레날린 촉진 상태가 됩니다. 
               어둠속 단검 (잠행) : 은신시, 10미터 내 적에게 입히는 다음 어둠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매초마다 증가하고, 5초간 지속되며, 최대 10중첩까지 가능합니다.


    43레벨 - 예리한 칼날 (암살) : 적에게 비치명적 독을 겁니다. 
                              이 독이 걸린 대상을 기술 공격하면, 그 기술의 쿨이 3초씩 감소합니다. 쿨 45초. 
               나같이 마셔봐 (무법자) : 진홍색 물약통을 만들어서, 최대 3명의 아군이 이를 가지게 합니다.
               냉형 (잠행) : 사용시, 다음 급소 가격과 어둠의 일격의 적 생명력의 1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쿨 4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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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서서히 진행되는 독 (암살) : 독살시, 추가로 독을 걸어 6초간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적이 움직이면 초기화됩니다.
               빠른 일격 (무법자) : 실명에서 풀린 적의 다음 공격 적중률을 5초동안 75%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돌파를 사용하면 다음 권총 사격의 소모 기력을 100% 감소시킵니다. 
               유령의 암살 (잠행) : 어둠의 춤시 입히는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대신 어둠의 춤 재충전 시간이 60초 증가합니다.

    28레벨 - 날아가는 단검 (암살) : 칼날 부채의 공격력이 25%증가하고, 두 명을 추가 공격합니다.
               부장 해제 (무법자) : 무기와 방패, 보조장비를 8초동안 강제로 빼게합니다. 실명을 대체합니다. 쿨 45초.
               도둑의 거래 (잠행) : 은신시 모든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소멸의 쿨도 90초 감소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이 25% 감소합니다.
              
    46레벨 - 체계 붕괴 (암살) : 독살에 연계 점수 5점을 사용하면, 
                                   다음 목조르기와 파열시 적에게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90% 감소시킵니다.
               훔친 장비 (무법자) : 10초 동안 적의 장비를 훔쳐, 생명력과 공격력을 20% 감소시킵니다. 
                                       감소한 능력치 만큼, 자신의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쿨 2분.    
               어둠속 전투 (잠행) : 대상과 자신을 순수한 어둠 속에 8초간 가둡니다. 지속 시간 8초, 쿨 2분.
                                      (*1:1 한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주술사.


    정기와 고양이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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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하늘분노 토템 : 대상 위치에 생명력 5의 불의 토템을 소환하여, 
                              15초간 40미터 이내 아군의 치명타시 피해량, 치유량을 30% 증가시킵니다. 
                              쿨 45초.

    19레벨 - 반격의 토템 : 대상 위치에 생명력 5의 바람 토템을 소환하여,
                              1분동안 40미터 이내 적이 공격을 하면, 
                              이 피해량의 100%를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복사합니다. 쿨 1분.
       
    37레벨 - 바람분노 토템 : 대상 위치에 생명력 5의 토템을 소환하여,
                                1분동안 10미터 이내 아군의 자동 공격시 40% 확률로 추가공격을 하게 합니다. 쿨30초.
                                이 토템이 깨지면, 그때부터 쿨이 계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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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정화의 물 (정기, 복원) : 적이나 아군을 정화하거나 해제할 때 생명력을 8%씩 회복합니다.
             에테리얼 형상 (고양) : 15초동안 에테리얼 형상을 취해 모든 물리 피해의 면역이 됩니다.
                                       대신 자신도 공격할 수 없으며, 이때 받는 마법 피해는 200% 증가합니다.
                                       추가로 자신의 이동 속도도 50% 감소합니다. 
                                       효과를 다시 사용하면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별빛 이동을 대체합니다. 쿨 45초.

    22레벨 - 유령의 회복력 : 늑대 정령 모습일 때 2초마다 생명력을 3%씩 회복합니다.

    40레벨 - 파도치는 물결 : 치유의 파도 시전시 같은 치유량을 3초동안 추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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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불과 얼음 (정기) : 냉기 충격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화염 충격이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때 소용돌이 3을 생성합니다.
              갈래 번개 (고양) : 폭풍의 일격을 사용하면,
                                  40미터 내에 가장 먼 2명의 적에게 번개 화살을 발사해 피해를 입힙니다.
              부두 전문가 (복원) : 주술의 쿨이 20초 감소합니다.
     
    25레벨 - 정기의 대가 (정기) : 최대 소용돌이가 50 증가합니다.
               고정 (고양) : 같은 적에게 두 번 연속 폭풍의 일격을 사용하면,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15% 증가하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다른 대상에게 이 효과가 걸리거나, 
                              적이 징표가 생긴 자리에서 15미터 이상 도망가면 사라집니다.
               감전사 (복원) : 적의 이로운 효과를 성공적으로 지우면, 3초 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43레벨 - 용암 제어 (정기) : 용암 폭발이 200%의 추가 피해와 피해를 입힐 시 소용돌이 30을 생성합니다. 
                                   이 주문은 용암 쇄도(지속 효과)를 대체합니다.
               번개 타기 (고양) : 폭풍의 일격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연쇄번개가 나갑니다.
               마법 흡수 토템 (복원) : 5초동안
                                         아군에게 날아오는 모든 해로운 마법을 대신 맞는 생명력 5의 토템을 소환합니다.
                                         쿨 3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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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대지의 분노 (정기) : 소용돌이 100을 대지충격에 소모하면, 대상을 2초 기절시킵니다.
               주술 신앙 (고양) : 영웅심이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지만,
                                   시전자와 우호적인 대상 한 명에게만 10초 적용 됩니다.
                                    더 이상 소진 효과가 없습니다.
               잔물결 (복원) : 성난 해일의 지속 시간이 끝나거나 해제될 때 추가 치유를 합니다.

    28레벨 - 움직이는 폭풍 (정기) : 천둥 폭풍이 40미터 내 지역에 시전할 수 있으며, 쿨이 15초 감소합니다. 
               부족의 우두머리 (고양) : 폭풍의 일격을 쓸 때10미터내 아군 3명에게 질풍을 부여합니다.
                                           (질풍 : 공격속도 8% 증가.)
               대지의 보호막 (복원)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걸어서
                                        20초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를 20% 감소시키고, 공격받을시 n을 치유합니다.
                                        n번 발동합니다. 최대 한 명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46레벨 - 번개 밧줄 (정기) :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주고, 6초간 기절시킵니다. 쿨 30초.
               천둥의 돌격 (고양) : 당신과 당신 대상의 무기를 번개로 충전시킵니다. 
                                      10초동안 당신과 당신의 대상은 쿨이 30% 빠르게 감소합니다. 쿨 45초.
               정신의 연결 (복원) : 15미터 내 가장 가까운 아군 두 명과 연결되어, 
                                      받는 모든 피해의 50%를 나눠 맞습니다. 
                                      30초간 지속됩니다. 45초 쿨. 정신고리토템을 대체합니다.





    흑마법사.


    변경점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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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언어의 저주 : 10초간 대상의 주문 시전 시간을 30% 증가시킵니다. 쿨 15초.

    19레벨 - 무력화 저주 : 10초간 대상의 물리 공격력을 25% 감소시킵니다. 쿨 20초.
       
    37레벨 - 쇠약의 저주 : 10초간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20% 감소시킵니다. 쿨 4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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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황천의 인장 : 5초동안 자신에게 시전되는 모든 마법을 반사합니다. 쿨 45초.

    22레벨 - 주문석 : 생명석 사용시, 모든 해로운 마법, 질병, 독을 제거합니다.

    40레벨 - 악마의 피부 : 최대 생명력의 20%의 물리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자동으로 겁니다. 
                              이 흡수량은 느리게 회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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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끝없는 불안정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의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마법 태우기 (악마) : 임프를 시켜서 자신이 걸린 모든 해로운 마법을 제거하게 합니다. 
                                     이때 임프는 해로운 마법 하나당 최대 생명력의 3%의 피해를 입습니다. 
                                     임프가 주펫이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5초.
              영구 소각 (파괴) : 소각이 제물의 지속 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25레벨 - 영혼태우기 (고통) : 영혼의 조각 1개를 소모하여, 다음 불안정한 고통의 지속시간을 10초 증가시킵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쿨 1초. 
               지옥 사냥개 추가 소환 (악마) : 즉시 지옥 사냥개를 소환하여서, 적을 6초간 차단합니다. 
                                                  주펫이 지옥사냥개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쿨 24초.
               지옥의 틈 (파괴) : 혼돈의 화살이 지옥 지진을 일으켜, 대상 주변 5미터 내 모든 적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히고, 받는 치유량을 50% 감소시킵니다.

    43레벨 - 영혼 옮기기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이 2명이상에게 걸려있으면 3초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고통을 넘어선 기쁨 (악마) : 서큐버스가 주펫일때, 입히는 모든 암흑 피해가 15% 증가하고, 
                                              어둠의 화살의 시전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화장 (파괴) : 점화가 적 생명력의 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걸린 제물이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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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증폭되는 고통 (고통) :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의 글쿨이 0.5초 감소합니다. 
               소환의 대가 (악마) : 공포사냥개와 야생 임프의 지속 시간이 100% 증가하고, 
                                       공포사냥개 소환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불타는 군단 (파괴) : 지옥불 정령 소환의 쿨이 2분으로 감소하고, 지속시간도 10초 감소합니다. 
                                       이제 투기장이나 평점제 전장에서도 지옥불 정령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28레벨 - 썩고 부패하기 (고통) : 생명력 흡수 시전시, 적이 걸린 불안정한 고통과 부패의 지속 시간을 갱신시킵니다.
               지옥군주 소환 (악마) : 지옥 군주를 소환하여 6미터내 접근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기절시킵니다.
                                         영혼의 조각 2개 소모, 쿨 1.5분.
               화염석 (파괴) : 영혼의 조각 2개를 소모해서, 7초동안 치명타률을 100% 증가시킵니다. 쿨 45초.
              
    46레벨 - 영혼 바꾸기 (고통) : 대상에게 걸린 자신의 주기적인 주문을 복사하여 다음 적에게 그대로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감시자 소환 (악마) : 감시자를 소환해서 20초간 20미터내 적이 주문을 시전하면
                                      최대 생명력의 5%의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쿨 1.5분.
               대혼란의 골칫거리 (파괴) : 지역을 오염시켜서, 
                                              그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시전자의 단일 피해가 적용되게 합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쿨 ??.





    전사.


    분노가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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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레벨 - 사형수의 자리 (무기, 분노) : 마격을 적 생명력 25%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주문 반사 (방어) : 3초간 20미터 아군이 받는 모든 마법을 반사합니다. 주문 반사를 대체합니다.
                                            쿨 30초.

    19레벨 - 피의 사냥꾼 (무기, 분노) : 10미터 내의 적에게 마격이 사용 가능하면,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모든 이감 효과가 감소합니다.
               검과 방패 (방어) : 압도의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하고, 
                                    방패막기가 활성화 중일 때 방밀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37레벨 - 죽음의 문장 (무기, 분노) : 마격이 15미터의 사거리를 가지고, 사용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호위무사 (방어) : 10미터내 아군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의 50%를 대신 맞습니다.
                                    아군 대상이 물리 피해를 입으면, 복수의 쿨이 30%확률로 감소합니다.
                                    주문을 건 아군 대상이 15미터 밖으로 가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1분간 지속됩니다.
                                    쿨 1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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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레벨 - 분노한 자 : 공격받으면 분노 5를 생성합니다.

    22레벨 - 연화제 : 체력이 80% 이상인 적에게 근접 자동 공격을 사용하면, 분노 5를 생성합니다.

    40레벨 - 전투를 준비해라 : 돌진으로 얻는 분노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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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레벨 - 가로막기 (무기) : 돌진이 적에게 쓰면 돌진이지만, 아군에게 쓰면 가로 막기가 됩니다.
                                 분노를 20 생성합니다.
              야만 전사 (분노) : 영웅의 도약이 2충전이 되고, 영웅의 도약의 피해량이 200% 증가합니다.
              내가 방패다 (방어) : 아군에게 경계를 쓰면, 대상이 2초동안 받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25레벨 - 거인의 그림자 (무기) : 돌진이 거인의 강타의 쿨을 초기화시킵니다.  
               전투 회복 (분노) : 맹렬한 일격을 같은 적에게 두 번 연속 사용하면, 
                                    12초동안 3초마다 생명력의 3%를 회복하고, 분노를 50 생성합니다.
                                    다른 적에게 맹렬한 일격을 사용하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사기를 꺽어라 (방어) : 사기의 외침의 영향받은 대상이 자기 뿐 아니라, 
                                         다른 모든 아군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43레벨 - 고통의 질주 (무기) : 전투의 외침이 10미터 내의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전투의 갈망 (분노) : 피의 갈증이 모든 이감효과를 제거하고, 이동속도를 2초 동안 15% 증가시킵니다.
               방패 일격 (방어) :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피해 받은 적의 공격력을 15% 감소시킵니다.
                                    시전중인 적에게 사용하면 쿨이 초기화 됩니다, 분노 3을 생성합니다. 쿨 1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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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레벨 - 박살난 자 (무기) : 필사의 일격 사용시,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효과를 입힙니다.
               도살장 (분노) : 피의 갈증을 사용하면 공격력이 1% 증가하고,
                                 대상이 잃어버린 생명력 1% 마다 쿨이 1초 감소합니다.
               천둥 충격 (방어) : 천둥벼락의 피해받은 적의 이동 속도를 1.5초동안 90% 감소시킵니다.

    28레벨 - 두 번째 강타 (무기) : 거인의 강타의 피해를 입은 적이
                                       2.5초 뒤에 총 생명력의 10%의 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이 피해는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끝없는 격노 (분노) : 격노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하고, 분노의 강타가 격노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전쟁의 길 (방어) : 가로막기 경로 상 모든 적이 2초간 기절합니다.
                                   영웅의 도약도 대상지역의 모든 적을 2초간 기절시킵니다.
              
    46레벨 - 매우 날카로운 칼날 (무기) : 4초동안 필사의 일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치유량 감소 효과가 70% 로 증가합니다. 쿨 45초.
               죽음의 소원 (분노) : 생명력 5%를 소모해서,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5번까지 중첩됩니다.
               용의 돌격 (방어) : 정면으로 돌진하여서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넉백시킵니다. 
                                    쿨 2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