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행 도적을 하는 데 있어서 플레이 방법이 어렵다는 분들이 있어서
간단하게 기본 딜하는 요령에 대해서 짧게 쓰겠습니다. 


잠행은 기본적으로 처음 터지는 착용효과 장신구와 은신이후 6초동안 15%공격력 증가로 인해 순간 딜이 매우 강합니다. 


보통 제가 쎄게 첫딜을 쎄게 밀때는 매즈 대상 한명 (혼절시키기)에 (사전계획)+(난도질)
        >> (비열한 습격)+(파열) >> (죽음의 표적)+ (죽음의 내리꽂기) >> (어둠의 춤)
        >> (매복)+(비열한 습격)+(절개) >> (비열한 습격) or(목조르기)를 이용하며 딜을 합니다.


그편이 가장 상대를 길게 매즈하면서 유효딜을 몰기 쉽기 때문입니다.


잠행의 가장 강한딜은 절개와 죽꽂에 있습니다. (죽음의 내리꽂기) 같은 경우 기력이 50이 들어가서 기력부족으로 쓰기 어렵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왠만하면 그런 경우 기력이 반정도 있을때 (죽음의 표적)사용으로 여유있게 죽꽂을 쓰시면 유용합니다. 


(가혹한 일격)으로 100% 25기력이 돌아오면서 날아오르는 약 2초동안 기본 기력회복량 2초기준 20 난도질 2초 동안 8의 기력이 회복 되어 이후 기력이 오히려 넉넉해집니다.


주 특성 15(기만) 30(신경쇠약) 45(교묘함) 60(그림자 밟기) 75(나약한 사냥감) 90(죽음의 표적) 100(죽음의 내리꽂기)


주 문양 (목조르기: 침묵 1초 증가) (비열한 습격: 기절 0.5증가 )  (기력: 최대기력 20증가)






쿨 없으면 딜이 약하다?: 절개와 죽꽂이 없다고 해서 평균딜이 약해지는건 아닙니다. 


 특화로 강화된 스킬들로 인해 난도질이 항상 감겨있으면 그것만으로도 평균적인 딜이 증가하면서


(붉은 핏줄)효과가 적용되는 파열을 걸어서 유지만 해줘도 모든피해 30%증가에 잠행 스킬창을 잘보면 


(사악한 충동)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대상에게 매복이나 기습으로 공격시 연속타격에 의해 모든 출혈 효과를 2초 앞당겨 즉시 피해를 입힌다는 
기본 효과입니다.


사실상 파열과 난도만 유지 시켜주고 대상한테 기습질만 해줘도 딜이 약하지는 않습니다.


 Tip: 간혹 그림자 밟기를 상대한테 붙는 데만 쓰려는 경향이 있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피가 계속 밀리고 위험한 상황이라면 그림자 밟기가 있을때 사용거리가 나오는 힐러나 
       
        비교적 안전한 위치에 있는 아군에게 사용해주면 위험한 상황을 자주 넘길 수있습니다. 




며칠 전에 찾은 볼만한 도적 영상 링크하나 걸어두겠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Qn-DCltQPE&ebc=ANyPxKrpASHCfh4QiyAXv6xX5k6xfql_XP7q7sYIidczuvQbDHCEen38JVOZhMdHm6unlkE2Y1kNsRE4yE8f4E4byvHLkYD1SQ&nohtml5=False


지금은 제가 군인이라서 와우를 잘 못하지만.. 접속할때 귓으로 잠행도적을 처음하시는분들이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것같아서 써보았습니다. 길게는 못써서 죄송합니다. 


다들 즐와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