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4
조회: 381
추천: 0
2시즌은 좋은 안좋든 암흑사제를 해볼까합니다.다른클은 한방 푹찍푹찍 딜링인거에 반면, 부죽 고흑 처럼 안좋은거 막 도트걸면서 녹여(?)죽이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2시즌 암사 전망이 어떨까요? 70%쐐기 30%레이드 가끔 전장 비중입니다. S급은 될수가없으니 1인분 밥값하는 A급이라도 괜찬은데 말이죠 ㅎㅎ
EXP
13,555
(69%)
/ 13,801
|
김드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