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클은 한방 푹찍푹찍 딜링인거에 반면,    부죽 고흑 처럼  안좋은거 막 도트걸면서 녹여(?)죽이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2시즌 암사 전망이 어떨까요?  70%쐐기 30%레이드   가끔 전장 비중입니다.
S급은 될수가없으니  1인분 밥값하는 A급이라도 괜찬은데 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