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클 관련

1. 대부분이 초블 때 시간 변곡점 같이 씀

2. 초블 + 시간 변곡점일 때
  • 냉정 안 씀
  • 쇄도, 여파 중 이상적인 딜사이클은 (황천의 정밀함 비작 - 황천의 정밀함 비작 - 번뜩임 신화) 반복
  • 여파 끝나기 전에 조화 20중첩 비탄 쓰고 바로 보주 (블러드 때는 비탄 날려야 작은 쿨기 때 마나가 안 부족함)
  • 쇄도 끝나기 전에는 비탄 안 쓰는듯 (여파 끝날때 못 썼으면 여기서 조화 20중첩 비탄 - 보주)

3. 장신구 물약 종특 타이밍
  • 물약은 30초 지속이라 빛나는 불꽃부터 사용하는편
  • (장신구 + 종특) 타이밍은 2가지 케이스 (빛나는 불꽃에서 쓰는 경우도 보이긴함)
    • 1) 쇄도 - 황천의폭풍우 - (장신구 + 종특) 비탄 - 여파
    • 2) (장신구 + 종특) 쇄도 - 황천의폭풍우 - 비탄 - 여파

4. 비탄 후에는 바로 보주 써서 빠르게 충전물 쌓기
(반대로 말하면 되도록이면 보주 있을 때 비탄 쓰기)

5. 4스택 황천의 폭풍우는 꾸준히 쓰는편
특히 마나가 부족하거나 무빙이 강제되는 타이밍, 힘전, 환기 전에는 충전물 4스택 황천의 폭풍우 써놓기


특성

(12/20 수정) 첫주가 끝나가는 지금 거의 통일되는듯

법사 공용 특성은 딜용 필수 특성만 들고 가고 나머진 취향대로 선택 가능

법사 공용 특성
  • 시간 변곡점 vs 시간 이상 중에는 시간 변곡점이 대세
  • 변위 vs 용숨은 취향껏 (변위 좋은듯)
  • 원시 의회부터 화염 폭풍 찍는 경우가 많이 보임
  • 저해 마훔 빼고 생존에 더 투자 가능한 상황이거나 생존에 투자해야되는 상황이면 과감히 생존에 투자

비법 특성 필수
  • 비전 탄막, 신화, 비전보주, 번뜩임
  • 비전의 박자, 비전쇄도, 우지직2, 황천의 정밀함
  • 공명, 신마강, 후방기류, 증폭
  • 냉정, 황천의 폭풍우, 번뜩임연마
  • 비전의 여파
  • 환기, 폭풍착취
  • 비전메아리, 비전폭격, 빛나는 불꽃

선택적인 부분
  • 비전 전령 (대부분 선택)
  • 자극 (대부분 선택)
  • 굽이치는 갈래 (절반 이상 선택)
  • 충전된 보주 (상황에 따라 선택)
  • 마나 숙련자 (거의 없음)
  • 조화로운 메아리 (대부분 선택)
  • 비전의 조화 트리 vs 마나석 트리 (대부분 비전의 조화 트리)

1. 에라노그


2. 테로스


3. 원시 의회
  • 충전된 보주를 대부분 선택
  • 비전 전령과 자극 중 택1



4. 차가운 숨결의 세나스
  • 에라노그 특성 7 : 테로스 특성 3 정도 되는듯

5. 승천한자 다테아
  • 에라노그와 동일

6. 쿠로그 그림토템
  • 에라노그와 동일

7. 혈족지기 디우르나
  • 에라노그 특성 2 : 테로스 특성 8 정도 되는듯

8. 라자게스
  • 에로나그와 동일
  • 공용 특성에서 화폭, 용숨 둘 중 하나는 꼭 챙길 것

상위권 애들은 마주 몰아받은 경우가 많아서 참고자료로만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