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1
조회: 395
추천: 0
징기 딜 문제입니다.![]() ![]() ![]() 징기 딜에 문제가 있습니다. 저것도 늦게 죽어서 저렇게 딜이 나왔지 딜 수준이 처참한데.... 뭐가 문제일까요??? 진균나락가면 꼴찌만 하게 됩니다. 셋팅을 바꾸고 싶어도 가속을 줄여서 치명타쪽으로 더 넣고 싶지만 쐐기에서는 이미 템파밍이 한계고 레이드 신화를 돌라해도 딜이 너무 안나옵니다.... 심판 - 심칼 - 최선 - 응격 - 사형선고 - 파재 - 천종으로 딜을 스타트 하는데 쿨기만 빠지면 기하 급수적으로 딜이 떨어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EXP
185,311
(1%)
/ 210,001
Banana Phone Ring Ring Ring し○へ へ○/ \○へ へ○ヘ く○/
|



아웈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