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02:51
조회: 1,791
추천: 1
진균 목걸이는 꼭 드세요.생흡에 발동되니, 생흡 마부 1개만 해두면 흡수량이 생존용 보막 장신구 1개 낀 수준으로 뜨네요.
분당 16만 정도의 흡수량을 기록합니다. 내부쿨은 딱히 없는거 같고요. 타클들도 이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면, 레이드에서 보막량이 상당하겠네요. 템렙 높으니 어떤 클이든 비스인건 공통일테니 징/신기님도 꼭 드세요.
EXP
218,440
(33%)
/ 235,001
짤방 by 꿀벌
짤방 by 원자로개구리
|
듀란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