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5 22:05
조회: 852
추천: 0
보기 장신구쐐기 라이트유저입니다.
현재 17단 등반준비중인데..분광경(하늘탑) 바람의 심장 사용중인데 레이드를 못가는지라.. 이 2개로 17단 등반이 잘되려나요.. 궁급합니다
EXP
724
(24%)
/ 801
|
그만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