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 태사자로 찍먹중인데요,

레이드 힐하는 방식이....

1. 심판, 신충 =신힘 쌓기
2. 신힘으로 여빛(베이스), 찍힐 필요할때 그 영서에서 바뀐거 써주기
3. 프록뜨면 그 즉시시전으로 한명 힐 주면서 신힘 쌓기

이게 베이스인가요?

그리고 종이랑 날개는 따로따로 쓰면서 신힘 빨리 쌓아서 쎄게 힐주는거죠...?

봉화는 레이드기준 쌍봉? 으로 근거리 1명 원거리 1명 걸고,
여빛 사용시 대상자와 각 봉화해서 3명한테서 여빛이 빵 터지는?

제가 대충 이해한 개념이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