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0:01
조회: 1,251
추천: 0
신기 힐 사이클(?) 질문 올립니다.신기.. 태사자로 찍먹중인데요,
레이드 힐하는 방식이.... 1. 심판, 신충 =신힘 쌓기 2. 신힘으로 여빛(베이스), 찍힐 필요할때 그 영서에서 바뀐거 써주기 3. 프록뜨면 그 즉시시전으로 한명 힐 주면서 신힘 쌓기 이게 베이스인가요? 그리고 종이랑 날개는 따로따로 쓰면서 신힘 빨리 쌓아서 쎄게 힐주는거죠...? 봉화는 레이드기준 쌍봉? 으로 근거리 1명 원거리 1명 걸고, 여빛 사용시 대상자와 각 봉화해서 3명한테서 여빛이 빵 터지는? 제가 대충 이해한 개념이 맞을까요?
EXP
481,993
(38%)
/ 504,001
<파파코코모모 님 감사합니다 :) > 놀간 호드 johndru/라니에르/Vman/베르 아즈 호드로 섭이전 ㅉㄷ 시리즈 쫀드/짠디/쮸도/쭐디 etc 닉변 린빠/린바
|
아침엔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