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업 중에도 간혹 누를게 없는 순간이 있었는데 아직 쪼렙이라서 템이 안맞춰져서 그렇겠지 했거든요

근데 만렙되도 손 노는 타이밍이 가끔 생기네요...

딜싸이클이 문제라서 그럴까요?